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경산 영대 가성비 좋은 맛집 - 맛잡이 슈퍼 추천





영대 맛집 포스팅은 지도 첨부 부터 해주는 센스~



얼마전에 지인들과 경산 영대를 갈 일이 있어서 그곳에서 한잔하게 되었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 하다가 가성비 좋은 경산 영대 맛집 맛잡이 슈퍼를 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둘이서 간단하게 한잔 꺽게 되었습니다.

메뉴가 매우 저렴한것이 일단 먼저 눈에 띄었는데요.

저희는 5,800원 짜리 메뉴 중에서 조개탕을 주문 했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5,800원 짜리 메뉴 중에서 돼지김치두루치기를 주문 했습니다.



맛잡이슈퍼는 체인점인데요.

대구에도 벌써 여러군데 생긴듯 보입니다.

저는 경산 영대 맛집으로 유명한 맛잡이슈퍼 영대점만 알고 처음 가게 되었지만요.



중간에 맛잡이 떡볶이도 하나 더 주문을 합니다.



저는 일단 조개탕을 한술 뜨는 순간 왜 이곳이 경산 영대 가성비 좋은 맛집인지 느꼈습니다.

국물이 정말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 이었습니다.

아껴 먹다가 시간이 지나서 식어 버려서리 '사장님~ 이거 좀 데파~ 주이소~' 해갖고 뜨끈하게 다시 먹을 정도 였습니다.


경산 영대 가성비 좋은 맛집 맛잡이 슈퍼 내부 모습들입니다.





역시나 맛집을 다들 아시는지 많은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었습니다.

저도 때마침 시간을 잘 맞춰서 구석의 한테이블이 있어서 그곳에서 지인과 술한잔 기울였었습니다.



여기에 적힌 요금선불에 대해서 사장님에게 물어보니 이곳에 있는 맛잡이 제품들만 선불이라고 합니다.

테이블에서 시켜먹는 안주와 술에 대해선 평범하게 후불이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여러가지 추억의 불량식품도 있는 경산 영대 가성비 좋은 맛집 맛잡이 슈퍼의 맛잡이 코너.






이리저리 둘러보다 보니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하하하 정말 새로운 개념의 술집이더군요.

확실히 영대처럼 대학가 근처에서 인기를 끌만한 요소가 많은것 같습니다.

우리같은 아재들은 추억을 떠올리면서 한잔 기울이기도 정말 좋은곳인거 같습니다.

특히나 위에서 언급한 조개탕의 경우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정말 이렇게 저렴한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음식들이 다 맛이 있어서 더욱 좋더군요.

조미료를 많이 쓰는 느낌이 아니라서 속이 별로 부대끼지도 않았고요.

보통 동성로나 대학가 근처의 싼 곳에서 술을 마시면 조미료를 엄청 쓰는 데다가

간도 무지 단짠단짠 이라서 그런지 술마시고 나면 뒤에 속이 별로 좋지 않거든요.

하지만 이곳 경산 영대 가성비 좋은 맛집 맛잡이슈퍼의 경우 딱 먹어보니 조미료를 참 적게 쓴다는걸 한입에 느꼈습니다.

이렇게 조미료를 적게 쓰면서도 맛이 좋다는 것은 주방장님이 솜씨도 좋겠지만 재료가 좋아서 그렇지 않나 생각도 해봅니다.

물론 아무리 좋게 쓰려고 해도 싼 가격에 맞추려면 무지 좋다거나 그런건 아니겠지만요.


by RJ디오 2017. 6. 7. 1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