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세상에이런일이 대나무조각가 동영상 Korea bamboo artist






먼저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려 주신 채널 Sang Lee께 감사 드립니다.

Sang Lee 채널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YpLaFKpWdbUom83WIZy_Eg

어제 지인들과 싸고 맛있는 양념 돼지갈비에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고 또 그후에 당구도 한게임 치고 

들어 와서 자기전 유튜브 둘러 보다가 보게 된 동영상 입니다.

벌써 몇 해 전에 방송이 된 세상에 이런일이 대나무 조각가 박동석님의 대나무 조각에 관한 이야기 인데요.

원래 하시던 일이 있으셨는데, 스트레스와 건강악화로 인하여 일을 그만 두시고 고향으로 가셔서

대나무와 만나 건강을 되찾으셨단 말씀도 나오네요.

세상에 억만금이 다 무슨 소용 입니까?  건강을 잃으면 다 잃는 것이지요.

그러니 동영상을 보는 중에 무엇보다 건강을 다시 찾으셨다는 부분이 제일 좋습니다.

건강하셔야 또 저런 멋진 작품들을 많이 만드실 것 아니겠습니까? ^^

그러면 동영상을 캡처한 아래 이미지 들을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아름다운 작품이군요.



이런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대나무를 먼저 태워서 검게 만들어야 한다고 하네요.



왼쪽의 싱싱한 대나무를 여러번 가스 토치로 굽고 때를 벗겨 내어 오른쪽의 시커먼 대나무로 만들어야

가장 기본적인 그림의 스케치북이 만들어 집니다.


그 후에 밑그림을 붙이시고 그 위에 꾹꾹 눌어서 한번 더 그려주면 대나무 스케치북에 자국이 생기네요.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조각을 하시더군요.

정말 대단한것은 조각칼로 스윽스윽 문지르 시면서 그림의 음영을 주시는 부분 입니다.

정말 놀랍고도 대단하시다고 생각이 드네요. ^^



by RJ디오 2017. 3. 4. 17:52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