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구일본어학원 방문기


어제 동성로에 볼일 있어서 나갔다가 관심있는 일본어를 한번 배우고자

대구일본어학원 이라고 검색신공을 발휘하여 상담을 받았습니다.


먼저 포스팅 제목을 무엇으로 할까 고민 하다가 간단하게 방문기로 정했습니다.

확실히 나는 일본어 조금 배워보겠다고 이 학원을 방문하고 그에 대해 이렇게

글을 쓰고 있으니 '방문기'가 맞다고 확실하게 느낍니다.


그럼 어제 방문한 제이앤씨어학원의 위치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지도에 나오듯이 동성로에 위치한 abc마트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월당역에서 대략 5분 정도 거리라 위치가 좋은것 같더군요.



검색 후 나온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여 지금 방문하면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찾아 갔습니다.

그냥 방문 하는것 보다 상담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할인해준다고 하니 덥석 예약부터 했었죠.

제가 본 홈페이지 주소 : http://www.best-jnc.com/contents/main/index.html

그리고 전화번호 입니다 : 053-214-1565



입구쪽에 입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어제 무지무지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입간판 사진 찍는데 살짝 고생 했습니다.

뭔노무 바람이 그리 씨게 불어 쌌는지 입간판 저게 덜덜덜~ 너무 떨려서 말입니다.

잠깐 바람이 멈추었을때 잽싸게 찍고 들어갑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3층 누르고 닫힘버튼 누르는데 저게 안먹혀요. ㅡ.,ㅡ;;

뭐 엄청 오래 기다리는건 아니라서 그냥 기다렸는데,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조금 조급해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렇게 사진까지 찍어서 대구일본어학원 방문기에 직접 글을 쓰는 상황에서 굳이 저걸 포토샵으로 화살표 그리는 법

배워서 핫핑크로 표시까지 하는걸 보니 말입니다.

사실은 그냥 소심아재의 작은 복수(???) 뭐 제가 이런 부분에서 약간 소심한건 사실이니 인정하고 넘어갈게요.



대구에 일본어학원이 몇군데 있긴 하지만 이곳 JnC어학원이 개원을 한지 정말 얼마되지 않은 곳이더군요.

그래서 모든 것들이 깔끔 깨끗해서 참 좋았습니다.

뭐 어딜가나 검증된 우수강사를 사용하겠죠? 또한 합격도 보장을 할꺼구요.

그래도 인생을 대신 살아줄 수 없듯이 결과는 각자가 얼마나 노력 하였나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광고는 광고일뿐 스스로 노력해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자!



안내데스크에 상담예약 좀전에 했다고 말씀 드리니 안내원께서 상담선생님을 호출해 주십니다.



호출을 기다리는 동안 잠깐 둘러보고 사진 몇방 찍어줬구요.



안내원께서 상담신청서를 작성하고 잠깐만 기다려 달라고 하시더군요.

밖에선 엄청 추워서 덜덜 떨었으나 내부엔 히터를 틀어 포근하여 마음도 넉넉해 집니다.

잠깐 기다리는거야 뭐... 하고선 상담신청서에 대충 기록을 했습니다.

사람 마음이 이리 간사 합니다. 헐헐헐

밖에서의 추위에 마음이 급해져 엘리베이터에서 닫힘버튼 안눌린다고 바로 투덜대다가

따뜻하다고 바로 이러는걸 보니 말입니다.

또 하나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헐헐헐



상담해 주신 선생님께 사진을 부탁 드렸더니 한사코 거절하셔서 교재만 예쁘게 놓고서 한 컷 찍어 봅니다.

상담내용은 제가 일본어에 관심이 많으나 히라가나도 모르고 있는 상태라서 과연 저처럼 왕초보도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지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생각외로 일본어 배우러 오시는 분들 중에서 히라가나 제대로 모르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엄청나게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쪽팔림을 무릅써야 하는 위기를 덕분에 극복합니다.

사실 막상 수업에 들어갔는데 저혼자만 히라가나도 모르면 그거 얼마나 쪽팔리는 짓입니까?

그래서 무지무지 다행이라고 생각 하며 각 단계별로 설명을 들었는데 내용이 길어서 자세히

기억도 안나고 해서 그 부분은 패스 하겠습니다.

저처럼 왕초보들이 배울 수 있는 1단계 부터 8단계 원어민 반까지 있다고 하니 유학을 생각하는 사람들도

충분히 배워 나갈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더군요.

그리고 무슨 일본어 자격증? jlpt니 뭐니 그런 반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건 필요 없으니 패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매일 수업이 없다는것! ㅎㅎㅎ

수업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서 스케줄 활용이 용의 한것!

수업 듣고 이해 안가면 같은 수업 또!! 들을 수 있다는 것!!! ◀◀ 이거 완전 좋음.

교재가 공짜 라는것! (공짜 너무 좋아하면 대머리 된다는데... 흠...)

그리고 등록 기간을 길게 하면 할 수록 수강료 할인율이 높다는 것!

일단 저는 가격도 적당하고 수업시간 맘대로와 반복수업이 가능한 4개월 짜리에

큰 관심이 갔었습니다. 이거 하면 1달 공짜로 더 준다고 해서요. ㅎㅎ;; (공짜 좋아하면... 흠흠흠!)


하지만 한번 갔다고 바로 등록 하기에는 나이도 있고 성격도 있어서 일단 알겠다고

말씀 드리고 다른데 더 알아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하고 말씀 드렸죠.

상담해 주신 선생님이 너무나 열정적으로 설명해 주셔서 약간 미안한 마음이 있네요.

또 저 선생님께서 앞으로 사소한 부분까지 케어해 주시겠다고, 담당 선생님이 되어

주신다고 하니 약간 든든해 지는 부분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본인은 하는 일이 학원편에 서서 일하는게 아니라 학생들 편에서 조금이라도 편하게

어쩌구 저쩌구 하시더란 말씀 입니다. 그래서 약간 귀가 솔깃~ ㅎㅎ

이 부분에 대해선 제가 앞으로 등록을 하게 되면 직접 겪어보고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게 상담을 끝내고 사진을 슬쩍 몇컷 더 찍었습니다.

집에와서 사진 확인해 보고 바로 위 사진의 J - 1 핫핑크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이 아마도

제가 등록을 하게 되면 수업을 받을 곳이 아닌가 예상해 봅니다. (아까 배운 화살표 넣는법 한번 더 써먹었고요. 낄낄낄)

약속시간이 다가오는 관계로 강의실 내부까지 들어가 보질 못하여 조금 아쉬웠습니다.


어제 JnC어학원을 방문하고 결론을 말씀 드리자면.

삼담선생님 말씀은 어느정도 공감이 가더라는 것입니다.

뭐 조금만 더 발품을 팔고 다른곳 다녀보면 분명히 알게 될껄 굳이 거짓말 하지는 않을꺼 같고요.

날씨도 추운데 여러군데 돌아댕기는 수고를 조금 더 줄일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타 대구일본어학원을 비방하거나 깍아 내리지는 않으시더군요.

단지 여기가 다른곳 보다 더 좋은 부분을 말씀 하시더란 말이죠.


현재 이곳에서 근무 하시는 분들이 대구에 있는 여러 어학원들에서 직접 근무해 보시고

여러가지 장점들은 모으고 단점들은 없애고 해서 지금의 학원이 만들어 졌다는 설명이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이미 개강일이 약간 지나는 바람에 저는 다음달 부터 시작해야 되는 상황이란 것입니다.

만약 등록하면 교재를 무료로 주신다고 하니 4월 개강을 기다리면서 집에서 히라가나를 공부하면

좋을것 같긴 합니다.

아무래도 머리가 굳어버린 40대 아재라 젊은 친구들 속도를 따라가기는 조금 힘들듯 하니까요.

오늘 다른 일본어학원 몇군데 전화로 문의를 대충 더 해본 상태 인데요.

일단 이곳 jnc 쪽에 약간 더 마음이 기울어진 상태 입니다.

대구일본어학원 알아보고 계신분들 계시다면 일단 상담 한번 받아보는걸 추천 합니다.

결국 상담 받아보고 마음에 들면 스스로 알아서 등록할테니까요.

그냥 등록하지 말고 꼭 상담예약해서 상담예약 할인받고 등록 하시길...

전화번호 한번 더 남겨 줄게요.  난 친절하니께...

J&C어학원 대표번호 : 053-214-1565






by RJ디오 2017. 3. 8. 15:5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