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구 일본어학원 추천 - 제이앤씨어학원




이미지 출처 : http://www.best-jnc.com/contents/main/index.html

제이엔씨어학원 홈페이지 주소 : http://best-jnc.com/

제이엔씨어학원 대표번호 : 053)214-1565




대구 일본어학원 추천 하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이 카테고리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지금 다니고 있는 학원 입니다.

중년의 나이에 일본인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들과 대화도 하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 그 친구들이 사는곳도

제가 방문하여 그 동네의 음식과 문화도 즐기고 싶어서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지요.

최근에 가장 어려운 부분이 바로 숫자 부분 입니다.

그래서 교재에 나오는 숫자 부분만 따로 사진을 찍어서 시간 날때마다 보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조금씩 외워지고 있네요.



직장인이라 아무래도 이런저런 일들이 많아서 공부할 시간이 아무래도 부족하다 보니

외워야 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이 방법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대구 일본어학원 찾고 계신 분들은 제이앤씨어학원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일단 유일하게 히라가나를 모르는 상태에서 수업을 시작할 수 있는 그런 학원입니다.

제가 이 학원에 등록하기 전에 여러 학원들을 알아 보았는데 어딜가도 히라가나를 외워야지만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사실 이 학원도 히라가나 부터 시작을 하긴 하지만 약간 진도는 빠르게 느껴 졌습니다.

젊은 친구들은 빨리빨리 따라가던데 저같은 중년은 좀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머리도 많이 굳었고 외웠다 싶어도 교재를 읽을때 헷갈리기도 하고,

바로바로 생각이 나질 않아서 아주 띄엄띄엄(마치 한글 잘 모르시는 할아버지 같은 느낌?) 읽을 수 밖에 없더군요.

그래도 히라가나 부터 배울 수 있는 유일한 대구 일본어학원이라 제가 추천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처럼 중년 이시라면 미리 히라가나 정도는 외워 오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학원이 생긴지도 얼마되지 않아서 내부 인테리어라든가 청결도 라던가 시설등도 아주 좋구요.

그래서 대구 일본어학원 추천으로 제이앤씨어학원을 추천 하는 것입니다.



역시나 숫자 부분이 어려워서 숫자에 관련된 이미지들이 휴대폰에 많이 들어 있네요.

이거 외에도 사람을 셀때, 동물을 셀때 등등 또 다른 부분은 다음에 배우게 되겠지요.

어릴때 호텔 옆에 있는 편의점에서 알바 하면서 일본인, 중국인, 미국인 등등을 손님으로 많이 상대 했었는데요.

그때 숫자 부분은 확실히 배워뒀었는데 다른 부분이 너무 어렵습니다.




특히 위에 보이는 날짜 부분도 장난 아니게 헷갈리더군요. ㅎㅎㅎ

지금 한번 다 외웠는지 이미지 안보면서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요일 : 니치요-비 / 월요일 : 게츠요-비 / 화요일 : 카요-비 / 수요일 : 스이요-비 / 목요일 : 모쿠요-비 / 금요일 : 킨요-비 / 토요일 : 도요-비

1일 : 쯔이타치 / 2일 : 후츠카 / 3일 : 밋까 / 4일 : 욕까 / 5일 : 이츠까 / 6일 : 무이까 / 7일 : 나노까 / 8일 : 요-까 / 9일 : 코코노까 / 10일 : 토-까

11일 : 쥬-이치니치 / 12일 : 쥬-니니치 / 13일 : 쥬-산니치 / 14일 : 쥬-욕까 / 15일 : 쥬-고니치 / 16일 : 쥬-로쿠니치 / 17일 : 쥬-시치니치

18일 : 쥬-하치니치 / 19일 : 쥬-쿠니치 / 20일 : 하츠까 / 21일 : 니쥬-이치니치 / 22일 : 니쥬-니니치 / 23일 : 니쥬-산니치 / 24일 : 니쥬-욕까

25일 : 니쥬-고니치 / 26일 : 니쥬-로쿠니치 / 27일 : 니쥬-시치니치 / 28일 : 니쥬-하치니치 / 29일 : 니쥬-쿠니치 / 30일 : 산쥬-니치 / 31일 : 산쥬-이치니치

휴~ 이제 확인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오오오오!!! 다 외웠습니다. 휴~ 나중에 또 잊어버리지나 않을런지 그게 걱정이 됩니다.



위에 보이십니까? 저런식으로 앞뒷장 빽빽하게 매일 시간날때 마다 한자와 단어등을 쓰면서 외우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주 사용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자꾸 잊어 버리는게 무척 아쉽네요.

이제 오늘 수업들으면 다음주 월요일 한번만 더 수업을 듣고난 후에 레벨테스트를 드디어 하게 됩니다.

레벨테스트를 통과해야지만 다음 레벨의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곳 제이앤씨어학원은 레벨을 8단계로 나눠서 수업을 하더군요.

일단 제가 목표로 하고 있는 반은 5레벨 패스 까지 입니다.

7레벨 이상은 원어민 프리토킹 반인데, 저는 원어민 친구가 있고 주위에 원어민에 가까운 지인들도 많아서

이 수업은 안들어도 될듯 합니다.

그리고 6레벨은 한국사람 프리토킹반 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니까 5레벨을 통과하면 한국인 선생님과 어느정도 프리토킹이 가능한 수준이 된다고 합니다.

이정도 되면 그 뒤엔 지인들과 니홍고로 대화 나누면서 배워나가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한글자막 보면서 일본개그나 드라마 등을 보고 있는데요.

나중에 자막 없이 보면 도움이 많이 될듯도 합니다.

지금 레벨1에서 수업을 하고 있는데도 드라마나 일본개그 같은거 보면 아는 말이 툭툭 나옵니다.

그러니 나중에는 더 도움이 되겠지요.


마지막으로 지금 저에게 일본어를 가르쳐 주시는 강사쌤의 수업영상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동영상은 제가 등록하기 전에 수업을 어떻게 하는지 무료청강을 한번 들을 수 있다고 해서 

무료청강을 들으면서 그때 허락받고 잠깐 찍은 것입니다.

저때는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몰랐었는데, 지금은 배웠던 부분이라 그런지 알아 먹겠네요. ^^

제이앤씨어학원을 대구일본어학원추천 합니다.


홈페이지 : http://best-jnc.com/

대표번호 : 053-214-1565



by RJ디오 2017. 5. 24. 11:3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