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국5대짬뽕의 불편한 진실

 

짬뽕 다들 좋아하시지요?

저도 전날 술한잔 한 날이거나 찬바람 불때, 그리고 비올때는 늘 짬뽕이 생각이 납니다.

지금도 포스팅 하려고 자료찾고 하는중에 짬뽕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정말 쫄깃한 면발에 얼큰한 국물! 거기에 신선한 해산물까지 곁들이면 정말 최고죠!!!

아! 먹고싶당. +ㅁ+

어쨌거나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짬뽕이야기 인데요.

 

바로 전국5대짬뽕에 대한 불편한 진실이라는 유투브 영상을 보았습니다.

짬뽕을 좋아하는 저로선 꼭 봐야겠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천천히 보았지요.

 

그중에 제가 살고있는 대구의 J반점도 나오더군요.

사실 대구 J반점은 한번도 가보질 못했어요.

거기는 맨날 가면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고 해서 짬뽕 한그릇 먹는데 궂이 기다렸다가 먹어야하나 싶어서 안가봤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대구에 J반점만 있는것도 아니고 전에는 대현동의 D반점도 자주 갔었어요.

그런데 그집도 점점 유명해지더니 요새는 번호표 뽑고 기다려야 한다더군요 ㅋ

그리고 맛도 예전만 못해서 거기도 잘 안가게 됩니다.

 

하지만 제가 사는곳 주변의 U반점 같은경우는 기다려도 그렇게 오래 안기다려도 되어서 요즘 자주 가는 편이지요.

제 입맛에는 D반점이 더 잘 맞는데, 어쨌거나 저쨌거나...

위의 캡처에 나오는 짬뽕들이 바로 전국5대짬뽕입니다.

 

어느 맛집 블로거 한분이 전국의 맛있는 짬뽕집을 포스팅을 한게 계기가 되어 일간지에서 탐방기사까지 썼습니다.

아마도 첨에 블로그 포스팅 되었을때만 하더라도 전국5대짬뽕집이 다들 맛있었을 꺼에요.

하지만 유명세를 타고 하면서 너무나도 바빠지는 바람에 예전만 못하게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직접 찾아가서 먹어보고 결론을 내리기도 하던데요.

아쉽게도 대구은J반점은 방송에 나오질 않더군요.

아마도 J반점은 아직도 맛이 좋나 봅니다.

이렇듯 전국5대짬뽕의 불편한 진실을 알고나니 일부러 저기까지 가서 먹을일은 없을것 같네요.

짬뽕 좋아하시는분들은 각자의 입맛에 맞는 짬뽕가게를 다들 한두군데는 알고 계시잖아요. ^^

그러니 궂이 전국5대짬뽕 가게까지 가셔서 짬뽕 시켜먹을일은 없을듯 합니다.

요새는 맛집 블로그들도 보면 광고성 글들도 많아서 100% 믿고 가서 먹기는 의심이 가더라구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맛집 블로그글을 100% 다 믿지는 마시고 잘 알아보고 맛집에 가셔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아! 짬뽕 먹고싶네요. +ㅁ+

 

by RJ디오 2013. 12. 23.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