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전설종 새끼용 리뷰

최근에 드래곤 플라이트가 보면 업데이트를 많이한게 느껴집니다.

보통은 그저 돈 벌기위한 업데이트인데 반해 이번에 보니 드래곤 플라이트는 현질유도 보다는

기존 회원들에게 재미를 좀 더 주기위한 업데이트가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그 이유는 기존에 꾸준히 해왔던 회원들의 경우 특별히 현질을 하지 않고도 충분히 즐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저처럼요. ^^

하지만 신규회원의 경우는... 글쎄요...  아마 현질을 해야지만이 그나마 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하지만 매일 수정1개를 무료로 주고 있으니 저처럼(최근에 폰을 하나더 새로 구입하는 바람에 완전 처음부터 드래곤 플라이트를 한적 있음)

40일동안 열심히 출석해서 프린세스부터 산 다음에 천천히 총알부터 업그레이드 해나가면서 게임을 즐기다 보면 어느순간 즐길만한 수준이

되어 있는것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그러니 현질조심요. ^^

 

자! 어쨌건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생긴 몬스터가 등장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각 속성에 따른 '엘리트용'의 등장입니다.

엘리트용은 크래곤도 아닌것이 몸빵(체력)이 열라 좋습니다.

보면 크래곤보다 체력이 더 쎈것 같아요.

어쨌건 엘리트용을 잡아서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많이 얻었는데요.

그중에서 필요없는것들은 팔아버리고 괜찮은것들만 착용하고 다니다가... 엥?? 얼마전에 엘리트용 한마리 잡고 나서 얻은 아이템 상자에서

전설종 새끼용 화석이 나오는거에요. 10렙 이상의 새끼용 5마리를 희생하면 전설종 새끼용을 깨울 수 있다고 설명이 나오지요?

첨에는 전설종이란 글을 이해를 못해서 그냥 희귀종 새끼용 하나 나오나부다~ 했거든요.

그러다가 아는 형한테 이런 아이템 먹은게 있다. 하고 보여줬더니 그 형이 희귀종하고 전설종은 다른건가? 하고 되묻더군요.

그래서 자세하게 살펴보니 전설종이더라구요.

그래서 이건 뭔가 싶어서 그날부터 잡새끼용들 레벨 10만들어서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드디어 어제밤에 일반잡용5마리와 유도형 희귀종1마리를 드디어 레벨10을 만들었어요.

위에 보이시죠???

어쨌든 저중에서 일반종 5마리를 희생해서 전설종을 깨워보기로 합니다.

 

전설정 새끼용 화석을 선택한 후에 '부활'을 클릭하면 위의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원래는 밑에 5칸이 빈칸입니다.  위에 나와있는 10렙 이상의 새끼용중에서 5마리를 선택해서 부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맨 오른쪽에 폭발형 희귀종이 한마리 섞여 있네요.

뭐 그닥 소장가치가 없을것 같아서 같이 섞어서 전설종을 부활시켜 보렵니다. ㅋㅋㅋ

 

짜잔~!!! 오우!!! 생긴것부터 무시무시하고 쎄보이는 전설종 새끼용이 부활하였네요.

화전형이라고 나오는데 첨엔 '회전형'으로 봤지 뭡니까? ㅎㅎㅎ

어쨌거나 전혀 새로운 펫(?)인 전설종 화전형 새끼용이 부활했으니 어떤놈인지 살펴봐야겠지요?

 

이녀석의 이름은 '보스'네요. ㅋㅋㅋ 작명센스 참 ㅋㅋㅋㅋ

어쨌거나 신기하게도 2가지의 속성의 총알이 나갑니다.

그저 일반형 새끼용 불속성과 전기속성 연사형 총알이 동시에 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역시나 레벨1때는 무지 약해요 ㅎㅎㅎ

 

대충 어제 처음으로 뽑아본 독무형 새끼용과 전설종 '보스'녀석과 같이 게임을 즐기다가 오늘 아침에 레벨8까지 만들어 보았습니다.

독무형 새끼용은 처음 보는 녀석인데요.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서도 엘리트용 잡을때는 나름 유용한것 같더군요.

그전까지는 제 프린세스가 속성이 전기라서 갑옷입은 엘리트용만 잡았었는데.

이번에 전설종 새끼용의 불/전기 속성 덕분인지 얼어붙은 엘리트용을 잡을때 독무형 총알을 몇방 맞더니만 잡을 수 있었습니다.

아무리 암흑형이라던지 불속성 희귀종 새끼용을 가지고 엘리트용을 잡아보아도 갑옷입은넘 제외하고는 아무리 듀얼샷으로 쎄려봐도

다른속성의 엘리트용은 도저히 잡히질 않던데요 이번에 독무형 덕분인지 얼은놈을 한마리 잡는 쾌거를 이룩했었습니다.

 

어쨌거나 전설종 새끼용도 8레벨이 되어서 게임플레이 동영상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꼭! 동영상을 찍으면서 게임을하면 잘 못한단 말이지요 ㅋㅋㅋ

어쨌거나 전설종이 어떤 놈인지 독무형 새끼용이 어떤놈인지 동영상 플레이를 보시면서 알아 보겠습니다.

 

친구 폰으로 찍은거라서 잘 보이시려나 모르겠네요.

어쨌거나 동영상에서 나오는것처럼 전설종 새끼용은 저런식으로 일반적인 연사형 새끼용같은 총알이 날라갑니다.

일단 제가 보유한 전설종 새끼용은 저넘 뿐이라서 다른넘들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이번에 보유하게 된 전설종 새끼용 보스 녀석을 업그레이드를 많이 시키면 얼마나 강력해 질지 기대가 되는데요.

기왕이면 다음에도 같은놈이 나와서 속성도 추가했으면 좋겠네요.

기왕이면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쪽으로다가 ㅋㅋㅋ

참! 제 프린세스의 강화스킬입니다.

일단 치명타와 듀얼샷을 풀업 해놓았구요. 저는 점수쪽은 크게 욕심이 없어서 더블스코어와 슬로우 강화는 별로 안해놨습니다.

슬로우 강화는 새끼용 키울때 슬로우를 한번씩 사용하기 때문에(멀리가면 갈 수록 오래하면 할 수록 레벨업이 빨라집니다) 저정도로 강화 해두었습니다.

속성은 전기속성이구요.  갑옷입은넘에게 3배의 피해를 그 외의 속성들에게는 1배의 데미지를 입히지요.

제가 해보니까 갑옷입은넘 잡기가 제일 빡세서 전기속성으로 했습니다.

다른 녀석들은 기본총알만 있어도 엥간히 잡겠더군요.

어쨌거나 다음에 골드가 좀 남으면 더블스코어나 슬로우도 마스터 해야지요 뭐 ㅎㅎㅎ

있으면 좋은거니깐요. ^^

 

그리고 엘리트용을 잡아서 얻은 여러가지 보조 아이템들도 알려드립니다.

먼저 넬라의 표창인데요. 운좋게도 2개가 나와서 강화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1 상태네요.

처음엔 크리티컬 확률이 1% 였는데, +1 해서 1.5%로 늘었군요.

크래곤 잡을때 좀 더 유용한듯 싶습니다.

뭐 어차피 크리티컬은 확률이기 때문에 꼭 그만큼 터지는건 아니지요.

하지만 조금 더 확률이 올라가므로 인해서 터질 확률이 더 높아지는건 사실...

 

이번엔 프린세스 케릭터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 '사서의 푸른 원피스'입니다.

게임중에 획득하는 동전과 보석의 액수에 20배의 점수를 추가로 획득을 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더군요.  더블스코어 아이템을 먹었을때는 그 상태에서 2배의 점수를 추가로 획득을 합니다.

사실 각 케릭터들 중에서 기본적인 자석의 능력을 갖고 있는 프린세스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실제로 저의 최고점수인 1,194,185점이 나온 이유가 이 원피스를 착용하였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이상하게 멀리 가지더라구요.  통상 3만~4만 미터 정도 가면 기본 총알로 그냥 내려오는 드래곤 잡기도 너무너무 어려운데요.

신기하게 어제 저 점수를 얻었는데 무료 8만 미터를 넘게 갔었습니다.

그것도 일반용 레벨업 한다고 좌 빙결형 우 폭발형(화염) 일반종 레벨도 낮은넘들 가지고 했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아이템이라곤 대략 3만이던가 4만 미터 지났을때쯤 슬로우 한번 쓴게 다인데 말이에요.

 

바로 실버 752조의 6등에 랭크된게 접니다.

 

다음으로 어제 엘리트용 잡아서 얻은 엘리자베스의 목걸이 입니다.

엘리자베스가 바로 프린세스지요. 그래서 그런지 자석 유지 시간이 1초 증가 아이템이네요.

실제로 다른 케릭터들은 자석강화 스킬이 있는데요.  프린세스는 그게 없어요.

그래서 좀 아쉬웠었는데 오오! 이런 목걸이가 다 있네요.

이 목걸이 나올때마다 강화시키면 자석 유지 시간이 점점 더 길어 지겠지요. ^^

 

어쨌거나 위의 아이템 3가지가 저의 보조 아이템 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케릭터 그... 속성 바꾸는 케릭터를 수정 열심히 하나하나 모아서 구입해둔게 있는데요.

그녀석한테 듀얼샷 유지시간이던가??? 아! 지금 막 확인했습니다. 원소술사 코델리아네요.

원래 갖고 있던 듀얼샷 유지시간 1.5초 증가(+1 짜리) 목걸이를 걸어놓았습니다.

지금 원소술사 열심히 돈 모이는데로 능력강화 중입니다.

원소술사 능력강화 완료되면 엘리트용 잡을때 좋기 때문에 엘리트용 잡는 전용으로 사용하려 합니다.

 

자~ 이렇게 저의 드래곤 플라이트 전설종 새끼용 '보스'녀석에 대한 리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주위에서 아직도 드래곤 플라이트 하냐고 묻는 사람들이 꽤 있는데요.

사실 제가 처음으로 한 스마트폰 게임이기도 하고, 하루는 술이 떡되도록 마시고 게임하다가 열받아서 현질도 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ㅋㅋㅋ

그렇게 하다가 그만둔 드래곤 플라이트 인데요.

뭐 어쩌다가 생각나면 한번씩 게임을 하고, 매일 수정을 1개씩 주니까 그거나 받아먹고 하다가.

요즘 새로 업데이트 하고 난 뒤부터 뭔가 재미지고, 거기다가 새로만든 폰의 새로만든 카톡 아이디로 드래곤 플라이트를 하니까

원래 폰에서 아무리 뽑아도 나오질 않던 희귀종 새끼용도 잘나오고 해서 다시 재미를 붙혀서 열심히 하고 있는 중입니다.

원래 폰으로도 가끔씩 하긴 하는데요.(원래폰은 나이트/프린세스/어쌔신/마녀/조련사 이렇게 케릭터들 총알만 일단 다 풀업상태임)

갤2가 오래되다 보니 한번씩 뚝뚝 끊겨서 짜증이 나서 잘 안합니다.

저 많은 캐릭터들을 어떻게 갖게 되었냐면 바로 게임을 안해도 맨날 출석해서 수정만 열라 모은 결과 입니다. ㅋㅋㅋ

또한 한번씩 수정 많이주는 이벤트나 점검 보상 등등도 있었지요.

그래서 저렇게 부자이긴 한데...  다음에 갤2 약정 끝나고 쌔삥한걸로 폰 바꾸면 그때는 본케들도 사랑해줘야 할듯 싶네요.

자! 여러분도 엘리트용 열심히 잡으셔서 전설종 새끼용 화석 하나 얻으셔서 저보다 훨씬 좋은 전설종 새끼용 많이많이 얻으시길 바랍니다. ^^

 

by RJ디오 2013. 11. 25. 1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