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렉기타 연주곡 Steve Vai - The Crying Machine

 

요즘 아이바네즈 기타가 너무 갖고 싶어서 여러 동영상들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느끼고 있는 중인데요.

제가 갖고 싶어하는 모델은 RG-8750Z 입니다.

http://www.freebud.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048&category=

▲이 주소를 클릭하시면 그 기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후~~~ 너무 비싸요 ㅜ.ㅜ

 

바로 이놈입니다. 크으~~~ 지금도 보고 있으니 지름신이 막 내립니다. ㅋㅋㅋ

해튼 여태껏 아이바네즈 기타를 쳐본적이 없... 아니구나, 예전에 악기사 일할때 RG씨리즈 중에서 저런 비슷하게 생긴녀석

한번 쳐본적이 있네요.  그때는 그냥 테스팅용으로 한번씩 쳐본거라...

해튼 너무 갖고 싶은 마음에 아이바네즈 기타연주 동영상을 여러번 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스티브 바이의 특이한 Live 동영상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TEC AWARD 2012' 에서 무려!! 빌리 시한옹과 함께 The Crying Machine 을 멋지게 연주를 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 중이지요. ^-^

불과 1년 조금 더 지난시절에 나왔던 동영상인듯 보입니다.

모든 어워드들이 연말에 하니깐요 ㅋㅋㅋ 지금은 2014년 초반이니. 얼추 1년하고 조금 더 지난듯 싶습니다.

어쨌거나 무려!! MR.Big 의 베이시스트인 빌리 시한옹께서 같이 베이스를 연주를 하는 동영상이라서

더욱 멋져 보입니다.

아마 베이스 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만한 그 이름도 유명한 빌리 시한....

세계 3대 베이시스트니 뭐니 그런 말이 나올정도로 멋진 연주자이기도 하시지요.

전 베이스 잘 못 치므로 잘 모르니까 그냥 대충 줏어들은 얘기로 이렇게 글을 끄적이고 있습니다.

하아~~ 어쨌거나 아이바네즈 너무 갖고 싶네요 ㅋㅋㅋ

 

by RJ디오 2014. 1. 17.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