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밥 아연 직캠

 

▲ 비밥 아연 직캠 동영상 플레이 후 우측 하단의 설정(기어모양 아이콘)에서 HD 화질로 설정 하시면 고화질로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여태껏 오랜기간 동안 락음악 블루스 음악 재즈 등등 많은 음악을 좋아하고 직장인 밴드도 해보았지만

그중에 최고의 미모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정말 이쁘네요!!!!!!!!!!!!!!!!!!

노래고 연주고 아무것도 안들리고 비밥 아연 직캠 만 보게 됩니다.

추운날씨에 저렇게 짧은 옷을 입고 있어서 정말 불쌍해 보이기도 합니다.

걸밴드 비밥 앞으로 기대가 엄청 되네요~ 특히 드러머 아연이 있어서 더욱더...

베이스와 보컬을 맡은 지인이도 상당히 예쁘던데요.

뒷부분에 소개를 들어보니 올해 2014년 2월에 데뷔한 신인 밴드라고 하네요.

특히나 이 비밥 아연 직캠 정말... 바람이 샥~ 불때마다 치마가 살랑살랑~ 아휴~ 삼촌팬들 엄청 생길듯 싶습니다.

아마도 직장인 밴드 하시는 분들에게 여신이 될 듯 싶네요.  저도 이미 빠져 버렸습니다. 

비밥 아연 직캠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한방 눌러 주세요~ ^^

※ 로그인 없이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by RJ디오 2014. 6. 26.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