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베이트 릴 캐스팅 방법과 백래쉬 대처법 동영상 입니다.

 

베이트 릴 캐스팅 방법중 가장 기본적인 오버헤드 캐스팅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분 유튜브에 동영상이 많으네요. 루어낚시계의 UCC 대표자분이신듯 합니다.

이렇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자기만의 노하우도 말씀해 주시는듯.

단지 설명이 그렇게 매끄럽진 않으시네요 ㅋㅋㅋ

나중에 스피치 교육을 좀 받으시면 잘 하실듯 보입니다.

 

다음으로 베이트 릴로 캐스팅 할시에 자주 혹은 가끔 생기는 백래쉬 현상의 대처법입니다.

 

사실 서밍만 잘해줘도 백래쉬 날 일은 거의 없습니다.

위의 캐스팅 영상에서 나오는 서밍을 간과하지 마시고 서밍을 잘 해주시면

백래쉬가 날 일 거의 없습니다.

 

동영상 보니 아주 쉬운방법이 있었군요.

저도 첨에 베이트릴 사용할때 백래쉬 무쟈게 났었는데 그때 이런 쉬운방법을

배워뒀더라면 쉽게 해결했을텐데 말이죠 ㅋㅋㅋㅋ

저는 엉킨부분을 밖으로 잡아 당기고 라인 뽑아내고, 이런식으로 반복해서

백래쉬 풀었었습니다.

 

이제 베이트릴의 기본적인 캐스팅 방법도 배웠겠다.

초보자분들에게 엄청난 공포감을 주는 백래쉬 해결방법도 배웠겠다.

본격적으로 낚시 하시면 되겠네요. ^^

 

이 카테고리에 아주 기초적인 스피닝릴 캐스팅 법이라던지.

기초적인 매듭법과 다운샷리그 수중 운용법 등등을 올려 놓았습니다.

아마 배스루어낚시 처음 하시는 분도 이 카테고리에 있는 것들만 다 습득하시면

기본적으로 낚시를 시작하실 수 있으실 꺼에요. ^^

by RJ디오 2013. 4. 3. 1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