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UFO 동영상들을 찾다보니 'UFO Sightings'라는게 있더군요.

유투브에서 본건데요.  너무 신기한게 많아서 진짠지 조작인지 감을 잡을수가 없네요.

직접 한번 UFO 동영상들을 보시지요.

 

UFO SIGHTINGS 의 많은 동영상중에서 작년 10월의 Best 영상들입니다.

중간에 전투기가 격추시키는 장면도 나오네요.

진짜 UFO 사진이나 동영상 보면 너무 신기해요. +_+

 

UFO 헬기납치 동영상

이건 UFO Sightings 의 여러 동영상들 중에서도 정말 신기한 동영상입니다.

UFO 가 헬리콥터 주위를 빙빙 돌다가 헬리콥터를 납치하는 영상이에요.

세상에나 저 큰 헬기를 납치하다니.

동영상을 잘 보시면 UFO가 마치 헬기를 잡아먹는 듯 한 모습인데요.

믿거나 말거나지만 사실이라면 정말 ㅎㄷㄷ;;한 일이네요;;;

 

신무기? 새로운 전투기? 미사일?? 또렷하게 보이는 UFO 동영상

이영상은 너무 또렷해서 조작의 냄새가 나긴합니다만...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판별은 할 수 없네요 ㅋㅋㅋ

정말 또렷하게 잘 보이는 UFO 동영상입니다.

제목에는 초음속 UFO 뭐... 라고 적혀있는데요.

보다보면 음속돌파할때의 소닉붐이라도 나올까 해서 봤는데 그런건 안보이네요.

 

이렇듯 각종 UFO 들의 동영상을 보면서 정말 신기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UFO를 믿으시나요? 외계인을 믿으시나요?

다음기회에 또 신기한 UFO 동영상들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y RJ디오 2013. 4. 5.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