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위벨채비 찌맞춤 방법 강의 - 성제현 사장님 동영상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스위벨채비 찌맞춤에 관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찌맞춤 원리 및 수조찌맞춤에 관한 동영상 입니다. 이 동영상은 모노줄을 사용할 때의 방법이 주입니다.

이 동영상만 잘 보시고 배우시면 충분하게 낚시를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자세하게 배워보기 위해서 스위벨채비 찌맞춤 동영상 몇개를 더 퍼오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스위벨채비 찌맞춤 동영상 중에서도 카본줄 수조찌 맞춤에 관한 동영상 입니다.

위의 두 동영상에서 늘 나오는 중요사항은 원줄이 수조에 붙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카본줄을 주로 사용하시는 낚시인들 께서는 이 동영상을 자세하게 보시고

만약 그동안의 오해가 있다면 그 부분을 확실히 푸시고 배워두시면 좋겠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스위벨채비 찌맞춤 중에서 현장에서 미세조정만 해주면 되겠습니다.

저는 주로 자연지에서 옥수수나 새우, 참붕어 채집을 해서 낚시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원줄은 카본3호를 사용 합니다.

그러니 저는 현장에서 스위벨채비 찌맞춤을 할 시엔 낚시대 길이가 어떻든 케미 끝 수면일치만 해주면 되겠군요.

하지만 떡밥미끼로 낚시를 하시는 분들은 낚시대 길이에 따른 케미 노출 범위를 미리 메모를 해가시길 권합니다.


결론을 내리자면 스위벨채비는 스위벨만 바닥에 닿게하여 낚시를 하는 '바닥낚시' = '올림낚시' 입니다.

그러므로 찌를 맞춘 후에 필히 찌탑에서 한목 정도는 꼭 노출해야지만 스위벨이 바닥에 닿는다는 것입니다.


※ 낚시터에 쓰레기를 버리는 인간은 그 인간성이 쓰레기 입니다.

낚시도중 발생한 쓰레기는 철수시 꼭 되가져 오는 평범한 낚시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쓰레기 되가져 오는 낚시인은 훌륭한 낚시인이 아니라 그저 평범한 것입니다.

저는 최소한 제가 앉은 주위의 쓰레기는 남이 버린것이라도 꼭 주워 옵니다.

왜냐하면 인간성이 쓰레기가 되지 않기 위해서 입니다.


by RJ디오 2015. 5. 8.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