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하라 가슴 도대체 뭐길래?


오느 술을 한잔하고 늦게 집에 들어와서 내 블로그 방문자 통계를 보아하니 평소보다 많이 사람들이 들어와서 내 글들을 보았다.

그래서 유입로그를 잘 살펴 봤더니 이거야 원~

거의 대부분의 키워드가 '구하라 가슴'이다.



위 이미지는 나의 블로그 유입로그의 캡쳐 화면이다.




내가 포스팅 한 글들 중에서 '구하라 가슴'이 들어갈 만한 글은 안녕하세요 에서 미용실에서 손님들 가슴을 마구 만지작 거리는

어떤 디자이너(좋게 말하면)의 얘기였다.

왜냐하면 그 언니가 방송에서 무려 구하라의 가슴을 만지작 거렸다는 사실이거든.

그런데 왜 남의 가슴에 사람들이 이렇게나 관심이 많은건지...

내가 내 블로그 유입로그를 자주 보는데 '구하라 가슴'이라는 키워드로 내 블로그를 방문한 사람들이

정말 세손가락에 꼽는 수준인 것이다.

그래서 내가 드는 생각은 '우리나라 사람들은 구하라 가슴에 대해 정말 관심이 많구나~' 이다.

왜 그렇게 남의 가슴에 관심이 그렇게 많은건지 정말 이해를 할 수 없어서 지금 이렇게 글을 끄적끄적 남기고 있다.




by RJ디오 2015. 6. 12.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