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승찬 에볼루션 리부트 - 에볼루션의 새로운 시작


얼마전 부터 팀에볼루션 팬카페와 페이스북 등을 통하여 서승찬 프로의 방송 재입성 소식이 들려 왔었습니다.

그러나 금방! 곧! 시작 했으면 하는 팬들의 마음에도 불구하고 기다림이 길었던 것은 사실이지요.

하지만 오늘 2017년 2월 28일! 제가 2017년도 첫 배스를 낚은 날!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승찬 프로의 에볼루션 시즌2 같은 에볼루션 리부트(Reboot)가 첫회를 방영 하였습니다.

채널은 예전에 늘 보던 낚시채널인 FTV가 아니라 처음 들어보는 케이블 채널 NOLLTV 입니다.

오늘 첫방송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집에서 놀TV가 잘 나오는지 확인 후 밤 9시 40분을 알람까지 맞춰놓고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방송 시작 시간에 맞추어 놀TV를 틀었으나....

아뿔싸!!!  미가입 채널이라 1분 무료보기만 나오고 화면이 나오질 않더군요. -_-;;

그래서 어쩌나 하는데....

왠걸!? 네이버TV에서 정규방송이 끝나고 바로 볼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10시 20분만 기다렸지요. ㅎㅎㅎ

그리고 방금 다 보고 왔습니다.

팬이 아니시라면 제 마음을 공감하지 못하실 껀데요.

정말 가슴이 두근 거리고, 서프로님이 배스를 낚아 올리고 '후아!'를 외쳤을땐 소름 돋을만큼 짜릿했습니다.




그럼 오늘 첫회를 맞이한 에볼루션 리부트 스크린샷과 네이버TV 바로가기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동영상이 3편으로 나누어져 업로드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광고를(그것도 똑같은 광고만 ㅜㅜ) 15초 동안 3번이나 봐주어야 했습니다.

첫번째 영상에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승찬 프로의 모습이 보입니다.

아마 촬영을 할 당시는 지금보다 훨씬 전에 더욱 추울때 일겁니다.

영산강을 첫 포인트로 잡고 낚시를 시작 합니다.



그러나 첫번째 영상에서는 생명체의 느낌만 받고(아마도 숏바이트 한번일듯) 바람도 너무 거세어 서승찬 프로는 낚시를 이어 나가기

너무 힘들었을 겁니다.  그래서 바로 필살기를 사용 하였죠.  바로 포인트 이동!

그래서 2번째 영상에서 위에 보이는 바람을 막아주는 멋진 포인트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 곳에서 드디어 에볼루션 리부트 첫 배스를 낚아 올립니다.

그리고 고대하던 '후아!'를 들을 수 있었지요.

그리고 에볼루션 리부트 첫 회를 축복이라도 하듯 스쿨링이 된 것을 확인!

추운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마릿수로 배스를 낚아 냅니다.




그리고 나서는 다음 날 아침으로 바뀝니다.

그러나 기대하고 왔던 전날의 영산강 필드는 급추위로 인하여 얼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리하여 장성호로 포인트를 이동 하게 됩니다.

그러나 드넓은 필드에서 짧은 시간에 배스를 찾아 내기가 쉽지가 않죠.

결국 알라바마 리그 까지 꺼내어 드는 서승찬 프로 입니다.

허나 배스는 계속 얼굴을 보여 주질 않았죠.

그러다가 드디어 입질이 오게 됩니다!





아뿔싸! 바늘이 노출 된 스푼에 잉어가 그만 교통사고로 손맛을 보여주고 맙니다.

이렇게 서승찬 프로의 에볼루션 시즌2 리부트는 마치게 됩니다.

하지만 점점 더 기온이 상승하고 있고 서승찬 프로는 또 열심히 필살기를 써가며 우리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 주겠지요.

그리고 서승찬 프로의 한여름 헤비커버 버징도 볼 수 있겠군요.


마지막으로 네이버TV 서승찬 프로의 에볼루션 리부트 채널 주소를 알려 드리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프로님 대구에서 디오가 열심히 응원 하겠습니다. 후아~!!!


http://tv.naver.com/evolution   ◀◀◀  클릭 하시면 새창으로 이동 됩니다.


※ 낚시 동호인 여러분 낚시 도중 발생한 쓰레기는 되가져 오는 멋진 낚시인이 됩시다.




by RJ디오 2017. 2. 28. 2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