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무단횡단 하지 맙시다




출처 : https://youtu.be/M-BkjkdjrjQ

보시면 아시겠지만 명백한 아주머니의 무단횡단 사건입니다.

운전자가 보살이네요 치료비를 물어줬다고 하니 말입니다.

하긴 사람이 다치면 인지상정으로 치료비를 보험처리 할수도 있긴 하겠네요.

하지만 적반하장 격으로 아주머니는 보상금까지 내놔라 하는군요.

이 무슨 황당한 일일까요?  정말 뻔뻔하신 분이네요.

예전에 제가 알던 친구가 술마시고 대로에서 무단횡단 하다가

사고가 나서 하늘로 먼저 떠난 일이 있었습니다.

다시 생각해도 마음아픈 일인데요.

옛날에 블랙박스가 없던 시절에는 사고를 정확하게 판단하기 힘들어서

대략 차량에게도 과실을 어느정도 인정을 했었습니다만

요새는 거의 대부분 블랙박스가 다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런경우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이 옵니다.

그러니 무단횡단을 하지 맙시다.

그리고 무단횡단을 하게 되더라도 최소한 본인의 안전은 지켜야 합니다.

위의 블랙박스 영상에 나오는 아주머니처럼 시선을 다른곳으로 두면

안되죠.  아마 중앙선에 다 와가니까 반대편 차선을 보려고 한듯 합니다만...

그래도 이쪽 차선에 한차로가 더 있는 상황에서 다른곳을 쳐다 본다는 것은

마치 내가 길 건너가니까 너네가 알아서 비켜가라 아니겠습니까?

말도 안되는 일이죠.  차는 차도로, 사람은 인도로 다녀야 정상입니다.

멀쩡히 횡단보도가 바로 옆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런 행동을 한다는 것은

정말 바보같은 행동이라고 생각 합니다.

무단횡단 하지 맙시다.



by RJ디오 2017. 3. 30. 1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