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어 공부하는 방법, 팁이라고 봐야 겠네요




출처 : https://youtu.be/nDVTZukUS-E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고 나서 최근에 자주 보게 된 APU대학생 민경양의 채널 중에서

오늘 민경양이 일본어를 어떻게 공부를 했는지에 대한 얘기가 있어서 이렇게 소개 합니다.

저는 히라가나/가타카나 외울때 무작정 막 쓰면서 외웠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학원 수업 들어가 보면 떠올리기에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그렇게 자꾸 수업을 들으면서 자주 나오는 단어라던가 표현 등은 금방금방 외워 지더군요.

역시 민경양도 카타카나 외울때 직접 쓰면서 외우기도 했지만, 단어를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외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상 중후반부에 나오는 한자를 공부 하는 법에 대한 얘기도 나오네요.

어릴때 한자공부를 따로 공부를 했었는데, 그게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런 경우는 저같은 사람에겐 많이 힘들거 같습니다.

지금 수업 들으면서 진도 따라가는 것만 해도 많이 벅차거든요.

새로 나온 단어나 표현법 등등을 외우는데만 해도 무지무지 힘든 상황입니다. ㅠ.ㅠ

이러다가 이번 레벨도 2달 듣는거 아닌가 모르겄네요....

뭐 포기 안하고 열심히 하면 언젠가 되겠지요 ㅎㅎㅎ



by RJ디오 2017. 6. 8. 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