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직진 우회전 도로 잘못비켜주면 벌금과 벌점





출처 : https://youtu.be/MAEQZ7xCcIk



우회전 전용 차선에서는 직진하기 위해 서있으면 그건 안되죠.

하지만 직진과 우회전이 같이 되는 도로에서 직진을 하려고 대기할때

뒷차가 빵빵 거리면 대부분 그냥 비켜줍니다.

이게 우리나라에서는 일종의 배려인데요.

하지만 교통법상 분명히 위법이기 때문에 재수없으면 벌금과 벌점이 부과됩니다.

문제는 비켜준 앞차만 단속을 당한다는 것인데요.

안그래도 요즘 한국 사람들 욱하는 사람들이 많고, 운전대만 잡으면

난폭해지는 습성을 가진 사람들도 많지 않습니까?

제 친구 녀석만 해도 평소엔 과묵한 녀석인데 운전대만 잡으면 수시로

욕을 하고 조금 거칠게 운전하는 편이더군요.

어차피 욕을 하던 안하던 저 앞에 인간은 저렇게 운전 하니까

욕 하지 말고 그냥 편안하게 넘어가면 안되겠느냐? 하니까

욕을 하면 짜증나는 그 순간이 조금 해소가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

욕하면 결국 그 욕듣는 사람은 차안에 있는 사람들 뿐인데요...

어쨌든 그건 그거고 이런 우리나라에서 앞차에만 단속하고 빵빵 거린 뒷차는

그럼 아무 단속도 당하질 않으니 여성 운전자들의 경우엔 어쩌란 말인건지...

진짜 답답한 우리나라 현실 이네요.

저는 그래도 나름 우리나라 좋고 한데 요즘 뉴스들 보면 진짜 우리나라 싫어 지네요.

남들이 헬조선 헬조선 그럴때도 그래도 우리나라가 살지 좋은 곳이다... 하고 생각 했는데...

요샌 저도 헬조선이 정말 공감이 됩니다.

범죄자들에 대한 처벌은 진짜 경미해서 범죄자들의 천국이란 소리가 나오고,

위의 영상에서 보다시피 직진과 우회전 되는 차선에서는 우회전 하려는 차는

무조껀 뒤에서 빵빵 거리게 되어 있고, 그게 무섭거나 귀찮아서 비켜 주다간

단속이 되어 쌩돈을 물어야 되고 벌점까지 먹는다니 진짜 휴우........... 한숨만 나옵니다.

그렇다고 안비켜 주자니 뒤에차 운전자가 내려서 욕하고 시비걸고 할 확률도 높고요.

그러다 보복운전 당해서 다치면 누가 손해 입니까?

보복운전 운전자야 당연히 처벌 받겠지만 만약 블랙박스 없다면 어떡하나요?

재수 없으면 덤티기 누명 써서 인생 조질수도 있는거 아닙니까?

제발 현실적인 부분에서 저런건 단속하지 말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요즘 진짜 답답하고 짜증나고 그런 일이 너무나도 많으네요.

앞으로 세상 살아가는거 모르더라도 좋으니 뉴스는 그만 봐야 될꺼 같습니다.


by RJ디오 2017. 6. 19.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