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ZZ Top - Sharp Dressed Man

 

Blues를 참 좋아합니다.

그중에서 BB King 이라던지 Albert King 이라던지 Eric Clapton 이라던지 참 많은분들을 좋아하는데요.

ZZ Top 도 참 좋아합니다.

지난번에 소개했었던 La Grange 같은 신나는 곡들도 좋아하구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곡도 신다는 곡인 Sharp Dressed Man 입니다.

Blue Jean Blues 라는 끈적끈적한 곡도 참 좋아하지요.

참! 그러고 보니 전에 묘기에 가까운 Funny Drummer 포스팅 할때 소개했던 바로 그곡이네요 이곡이!!

[Funny Drummer 보러가기] <- 여기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동영상중에서 맨 밑에 나오는게 바로 그 곡입니다. ^^;

 

ZZ Top 음 이름을 첨에 지을때 검색하면 맨 끝에 보이게 하기 위해서 저런식으로 지었다고 하네요.

또 BB King 을 존경해서 비슷한 형식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ZZ Top 하면 떠오르는건 뭘까요?

전 저분들의 수염이 떠오릅니다.

수염때문에 그런지 더욱 나이들어 보이는거 같아요.

 

연주도 잘하시고 단 3인조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사운드도 꽉 찬 그런 Blues Band 인것 같습니다.

정말 좋아하지 않을수 없는 멋진! 그런 ZZ 옹들이시지요~

 

언제나 쓰고 나오는 저 카우보이 모자도 탐나네요.

패션도 특이합니다 ㅎㅎㅎ

 

ZZ Top Greatest Hits 앨범 자켓이네요.

섹시한 아가씨들이 세분이나 보이네요.

 

사실 좋아하는 팀인 ZZ Top 이지만, Greatest Hits 앨범에 있는 곡중에 아는곡이 몇곡 없네요.

지금 보니까 2곡밖에 없네요. OTL ㅠㅠ

좀 더 여러곡들 들어봐야 겠습니다.

이상으로 ZZ Top - Sharp Dressed Man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블루스 만세!! ㅋㅋㅋ

by RJ디오 2013. 10. 18.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