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헤비메탈 베이비 동영상 모음

 

헤비메탈을 좋아하는 부모의 아기인듯 합니다.

공갈젖꼭지도 보니 헤골모양이 그려져 있네요. ㅎㅎㅎ

목을 흔드는게 아주 지대로 느끼는듯 보입니다. ㅎㅎㅎ

 

이 헤비메탈 베이비들은 예전에 본 아기들인데요. 아마 보신분들도 계실것 같은데...

립싱크를 지대로 해줍니다.  표정과 정확한 박자가 압권이에요 ㅋㅋㅋㅋ

 

이 헤비메탈 베이비는 천잰데요? 벌써부터 노래를 하기 시작합니다.

음감과 표정 샤우팅!!! ㅋㅋㅋㅋ 애기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ㅎㅎ

 

드디어 아는노래가 나왔습니다. Pantera - Fucking Hostile 이군요.

10대후반과 20대초반때 많이 들었던 곡이네요.

이 헤비메탈 베이비는 탁자를 붙잡고 헤드뱅잉 지대로 해줍니다. ㅋㅋㅋㅋ

 

이 헤비메탈 베이비는 벌써부터 무대에서 공연하는 방법을 아는것 같습니다.

기타스탠드를 마이크스탠드 삼아 지대로 무대매너를 보여주네요. ㅋㅋㅋㅋ

 

이 헤비메탈 베이비는 8살인데 벌써부터 기타를 이렇게 멋지게 잘 치네요.

와우!!! 저보다 잘치는듯!!! ㅎㅎㅎ

 

오늘은 헤비메탈 베이비 동영상들을 모아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정말 애기들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습니다.  하지만 아가들이 저렇게 헤비메탈을 계속 듣고 자란다면 성격상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지 약간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거의 대부분 부모의 영향을 받아서 저런 액션을 취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재밌게 보셨나요? ^^

 

by RJ디오 2013. 11. 11.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