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구치킨맛집 남문시장 진주통닭집에 갔었습니다. ^^

 

일단 지도로 위치부터 표기해주는 센스 ㅋㅋㅋ

대구치킨맛집인 남문시장 진주통닭은 남문시장 네거리에서

명덕역 방향으로 조금만 가시면 우측에 시장입구쪽 상가에 잘 보이는 위치에 있어요. ^^

 

 

예전부터 이곳 치킨맛집 진주통닭집을 꼭 와보고 싶었었는데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

 

 

대구치킨맛집인 남산동 진주통닭은 일단 외관부터 오래된 포스를 퐉퐉 풍겨줍니다.

잘 튀겨진 닭들이 먼저 반겨 주네요 ㅋㅋㅋ

 

 

이거 보면서 벌써부터 군침 돌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밖에 있는거 튀겨주는거 아니니까 먼지 걱정 마시랑게요~ ㅋㅋ

 

 

대구치킨맛집 진주통닭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외관부터 내부시설 모두 정겨운 분위기가 참 좋았는데요.

 

 

대구치킨맛집인 남문시장 진주통닭은 아쉽게도 밤 11시 30분까지만 오픈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친구녀석과 함께 밤 10시 45분쯤에 도착하여 바로 주문을 했드랬죠.

후다닭~ 먹고 갈려구요 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기본반찬을 입가심으로 먹으면서 이리저리 둘러 봅니다.

대구치킨맛집인 진주통닭은 트랜스지방이 없는 채종유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치킨에는 트랜스지방이 없는 좋은기름을 기본적으로 써줘야

손님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꺼에요.

 

 

원래 메뉴판을 찍으려고 앴는데, 아쉽게도 조금 멀어서 잘 안보이실듯 합니다. ㅜ.ㅜ

가격은 치킨한마리에 대략 15,000~16,000 정도 였습니다.

 

 

대구치킨맛집 진주통닭은 옛만그대로인 치킨으로 유명한데요

소금도 옛날방식으로 저렇게 나오네요. 너무 정겹습니다. ^^

 

 

정구지(부추) 무침이 기본찬으로 나왔는데요. 친구보고 한점 집으래놓고 설정샷 한컷 ㅋㅋㅋ

그런데 이거 너무 맛있는거 있죠?

안에 보니 정구지만 있는게 아니라 돌냉이(돌나물)도 막 있어서

너무 향긋하고 봄내음 물씬 나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런걸 재래기라고 하지요. 해튼 정구지 재래기가 너무 맛나서

둘이서 한접시 후딱 헤치우고 한접시 더 주십사 부탁하였습니다.

 

 

정구지 재래기 한접시 더 나온 기념으로 친구와 맥주도 한잔 건배하고~!!

대구치킨맛집인 남문시장 남산동 진주통닭집의 후라이드 치킨을 기다립니다.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대구치킨맛집 진주통닭의 치킨이 나왔습니다!!!

아우~ 저 땟갈좀보소!!! 포스팅 하면서 또 먹고 싶어서 침 질질 거리고 있음 ㅋㅋㅋ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여러각도로 치킨을 찍어 주었습니다.

갑자기 SNL꼬레아의 신동엽이 생각나는군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먹거리X파일의 이영돈 PD입니다.

대구치킨맛집으로 유명한 남산동 진주통닭의 후라이드 치킨...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

얼른 먹자~!!! 배고프다~!!! 시간없다~!!! ㅋㅋㅋ

 

 

저는 대구치킨맛집인 남산동 진주통닭집에 처음 가본 관계로

여러가지 방법으로 치킨을 먹어 보았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제 입맛에 맞는건 바로 요 마늘다진 간장의

마늘과 함께 먹는 것입니다.

저기 간장소스에 절여진 마늘을 한점 집어서~

 

 

요롷코롬 얹어준 담에 한입 뜯어 버리는 것이지요 ㅋㅋㅋ

맥주 한잔씩 하면서 맛있게 잘~~~ 묵었습니다.

 

왠지 마음이 급해서 다 먹고난것들은 찍질 못하였네요.

후라이드 한마리를 장정둘이서 다 처리를 못하고 결국 조금 남은것은

친구가 집에 싸들고 가기로 했습니다.

검은 비닐봉지에 담아 주시더군요.

집에 들고가서 렌지에 잘 데워 먹었을래나 몰긋네요 ㅋㅋㅋ

 

첨으로 맛집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기왕이면 반응이 폭발적이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옛날방식으로 튀겨서 아주 담백하고 맛있는

대구치킨맛집 남산동 진주통닭!! 추천합니다!! ^0^)/

 

 

 

by RJ디오 2013. 3. 22.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