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임요환 역대 최고의 명경기

 

제가 생각하기에도 임요환 선수의 경기중 역대 최고의 경기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완전 밀리는 상황에서 도진광 선수가 약간의 방심을 한것 같기도 하지만...

만약 제가 임요환 선수의 입장이었다면 바로 GG치고 나왔을듯 합니다.

아! 이게 바로 섬맵의 미묘함!

사실 막판에 임요환 선수와 도진광 선수 둘다 자원이 말라간 상태에서

도진광 선수는 셔틀이 없었고, 마지막 캐리어 마저 골리앗에게 격추당해버렸습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 임요환 선수는 드랍쉽이 있었지요.

결국 그것이 섬맵에서의 승패의 요인인것 같습니다.

 

 ▲임요환 선수의 프로필 입니다.

오! 은근히 나이 많이 먹었네요.

요새는 지니어스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해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고 있는 사람이지요.

 

▲도진광 선수의 프로필 입니다.

위의 동영상에서 나온 경기를 보면 도진광 선수 정말 아쉽게 패배했다고 생각합니다.

중간에 약간 방심을 하지 않았나 생각도 들지만 결과적으로 임요환 선수의 뛰어난 전략과 컨트롤이

아니었다면 도진광 선수도 당하지 않았겠지요.

 

스타크래프트 1 역대 최고의 명경기 중 하나인 임요환 선수와 도진광 선수의 한판 대결이었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

 

by RJ디오 2014. 3. 10.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