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지진 쓰나미 동영상을 보고

 

정말 무시무시한 일본 지진 쓰나미 동영상입니다.

자연의 힘이 정말 거대하다는것을 새삼스레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 2시 7분쯤에 위의 사진에 보이는 일본 남서부지역에서 규모 6.1의 강한 지진이 또 발생했습니다.

그에 대한 네티든들의 댓글들을 살펴보면 일본에서 망언을 할때마다 흔들어 준다고 하는데요.

갑자기 어떤 소설에서 본 게 생각이 나네요.

현세의 마황 이던가? 뭐 하여튼 그런 제목의 판타지 현대물 소설이었는데요.

거기서 일본이 자꾸만 안좋은 행동을 하여 일본 자체가 벌을 받는다는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그게 갑자기 떠오르는 이유는 위의 댓글들의 내용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보니까 이번 일본 지진으로 사상자도 꽤 발생한것으로 보입니다.

일본의 나쁜 정치가들은 미워할 지언정 일본 자체를 미워해선 안되겠지요.

실제로 망언을 일삼는 자들과는 다른 평범한 일본인들이 대다수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또한 지진으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도 빠른 시일내로

기운차리시고 다시 일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맙시다. (몇몇 인간말종들 빼고...)

앞으로도 일본 지진은 계속 되리라 생각이 들고, 우리나라도 이제 안전한 곳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러니 우리나라도 건물 지을때 앞으로는 무조껀 지진설계를 해야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노파심일까요?  일본 지진 무섭습니다...

내가 일본에서 태어난게 아닌 한국에서 태어난게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네요.

 

by RJ디오 2014. 3. 14.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