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평산 송귀섭 선생님의 팔금도 붕어낚시 영상입니다.

 

평산 송귀섭 선생님 참~ 붕어낚시 잘하시네요. ^^

대편성 하고 미끼를 넣자말자 붕어가 올라오기 시작하는데...

 

조사님들 어떻게 붕어낚시 요즘 다니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일이 많아서 통~ 시간을 낼 수가 없네요.

그래서 이렇게 영상으로만 붕어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붕어낚시... 참 매력적이지요.

붕어를 낚든 못낚든 낚시의 매력은 역시 자연을 느끼는 것이라 저는 생각합니다.

특시 밤낚시를 할때 동터오기 직전에 피어오르는 물안개...

전 고등학교 다닐때... 거의 20년이 되었네요.

그당시에 붕어잡으러 대구대학교 앞에 있는 문천지를 주로 방문했었습니다.

당시 여름에 알바를 하고 새벽 3시나 4시쯤에 오토바이에 싸구려 장비들을

한가득 싣고 대구대 문천지에 가서는 500원짜리 콩떡밥으로 낚시를 했었어요.

그때 동터오기 직전에 물안개를 아직도 잊을 수가 없네요.

 

얼른 바쁜일정 소화하고 나서 주말에 가까운 소류지로 붕어낚시 떠나고 싶습니다. ^^

평산 송귀섭 선생님 처럼 붕어낚시 하려면 얼마나 노력이 필요할까요?

저도 평산 송귀섭 선생님처럼 붕어낚시 잘~~ 하고 싶네요...

 

 

by RJ디오 2013. 4. 5.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