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당구여신 한주희 선수 동영상 모음





기왕이면 미모보다는 실력으로 더욱 유명 해졌으면 좋겠습니다. ^^




정말 참한 미모의 당구여신 한주희 선수 입니다.

이슈가 될 만한 그런 미모네요.

정말 착하게 보입니다.



위의 동영상은 당구여신 한주희 스페셜 이라는 제목의 동영상 입니다.

3쿠션 경기를 하는 모습인데요.

저도 3쿠션 게임 좋아하는데 저보다 훨~씬 더 잘치는것 같습니다.

멋지네요. ^^



아~ 원래 심판이 아니었군요.

당구여신 한주희 선수는 원래 선수 였는데 잠깐 몇회 심판을 하였다고 하네요.

역시 집이 당구장 이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나이가 많네요 헐~

굉장히 동안 입니다.

원래 3쿠션 선수인가 봅니다.

사실 관심가진지 얼마 안되서 저도 잘 몰랐습니다.

포켓볼 선수인줄 알았는데 아닌가 봐요.

잘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로 정확한 정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실히 한주희 선수의 말에 공감이 갑니다.

주로 당구장엔 남자들이 바글바글 하지요.

아리따운 아가씨 혼자 당구치러 오면 시선집중 완전 끝내주죠 ㅎㅎㅎ



만찢녀는 또 뭔가요? 허허헐...



당구여신 한주희 선수의 또다른 경기 동영상 입니다.

멋집니다.

정말 잘치네요. -ㅁ-)b

당구 좋아하시는 남성분들의 최고의 이상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경기 많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조용히 뒤에서 응원 하겠습니다.



by RJ디오 2015. 3. 12. 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