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택티컬 나대 제주 보급형모델 필드테스트 및 이동용 우드스토브 만들기 - 생존전문가 김종도


쓰다보니 제목이 무지 길어졌네요.

오늘은 생존전문가 김종도 달인이 디자인한 '텍티컬 나대 제주' 중에서 보급형 모델의 필드 테스트 및

이동용 우드스토브 만들기 동영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전 김종도님의 유투브 채널인 카우보이비박 채널을 구독중이구요.

얼마전에 이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먼저 보급형모델이 아닌 '텍티컬 나대 제주' 사진 부터 보시지요.

제가 직접 구입한 것입니다.











김종도님의 싸인이 들어가 있군요.

그리고 제껀 100개 중에서 2번째 만들어진 거였군요.

예전부터 김종도님의 유투브 채널에서 동영상을 보고 구입하고자 기다리고 있다가

판매시작 되자말자 바로 가서 주문했었는데, 아쉽게도 2번째 만들어진 거였습니다.

기왕이면 제일먼저 만들어진 거였으면 더욱 좋았을텐데요. ^^


이번엔 보급형 택티컬 나대 제주 필드테스트 동영상을 보시지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김새가 약간 다릅니다.

아마 그 부분에서 몇몇 공정을 제외 하였기에 조금 더 저렴하게 보급형으로 만들어진게 아닌가 예상해 봅니다.

그리고 우드스토브의 경우 굳이 이동형이 아니더라도 급할때는 저런식으로 만들어서

요리를 해 먹을 수 있습니다.


위의 제품들은 '서바이벌기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www.survivalgear.co.kr/shop/main/index.php


나이프 중에서는 도검소지허가증이 필요한 나이프도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나이프들은 모두 도검소지허가증이 필요없는 캠핑용 나이프란 것을 알려 드립니다.

제가 구입한 나이프들 포스팅을 보시려면 클릭 하세요 -> 내가 보유한 나이프들(클릭)



by RJ디오 2016. 10. 31.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