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구동성로맛집 튀김공장을 댕기왔습니다.

 

지도보고 찾아가시면 될껍니다.

전화번호가 053-294-9344 네요.

 

 

대구동성로맛집 튀김공장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요즘은 이렇게 가게 외부에서부터 자신들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잘 해 놓네요.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내부모습입니다.

저런식으로 바만 2개 있어요. 실내가 좀 좁네요.

단체로 가실분들은 패스~

친구와 둘이~ 또는 연인과 둘이~ 이렇게 가서

맛있는 튀김안주로 시원한 맥주한잔 하실분들께 추천.

 

 

대구동성로맛집 튀김공장의 냅킨입니다.

다 튀겨 버리겠다는군요 ㅋㅋㅋ

 

 

 

 

 

대구동성로맛집 튀김공장의 메뉴들입니다.

저는 친구한놈과 같이가서 튀공세트하나 시키고 오비골든라거 생맥2잔 주문했습니다.

그런디... 더치 생맥주??? 더치커피는 들어봤어도 더치 생맥주는 첨 들어보네요.

저것도 한번 먹어볼래다가 튀김공장에 2차로 방문을해서

다음에 먹기로 하고 그냥 골든라거만 한잔 합니다.

 

 

먼저 맥주님께서 나오시고...

둘이서 건배하면서 홀짝홀짝~~~ ㅋㅋㅋ

오비골든라거 생맥주도 나름 먹을만 하더군요.

병맥이랑 다르게 뭔가 풀내음이 나는것 같았습니다.

친구한테 물어보니 잘 모르겠다더군요. 그냥 제 개인적인 느낌이었습니다.

 

드디어 튀김세트가 나옵니다.

대구동성로맛집 튀김공장에선 주문을 하고나서 즉석으로 튀기기 때문에

좀 시간이 걸리는 대신 아주! 바삭하고 맛이 좋아요.

그부분이 단점이자 장점인 곳입니다.

 

요 소스!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고소하더군요.

저는 주로 저기다가 찍어 먹었습니다.

 

 

원래 맛집오면 설정샷을 필수 아입니까? ㅋㅋㅋ

집게로 잡고 튀김을 먹기좋은 크기로 썽그리고 있습니다.

 

 

뒤에 또 튀겨진 튀김들이 나오고 있어요.

세트하나 주문하니 둘이서 실컷 먹네요 ㅋㅋㅋ

맥주도 나름 괜찮고.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더군요.

 

먹다보니 젓가락통이 특이해서 봤더니 콜라컵이네요.

왠지 탐이나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튀김중에 보니 메추리알 튀김도 있더군요.

첨엔 떡튀김인가? 하고 입에 넣었더니 메추리알 ㅋㅋㅋ

 

 

맛집 방문의 필수 사진인 냉장고 입니다.

맥주종류가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세트매뉴 시키면 산토리 맥주를 행사가격으로 할인해서 준댑니다.

 

 

둘이서 배불리 먹고 계산을 하러 나왔습니다.

 

 

둘이서 튀김세트에 맥주까지 맛나게 한잔한 가격이 저렇습니다.

간단하게 2차로 맥주한잔하기 참 착한 곳이네요.

 

 

계산하고 나니 사장님께서 입가심하라고 주신 요구르트 센스 ㅋㅋㅋ

사장님 센스 짱이신듯~

 

대구동성로맛집 튀김공장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기 좋은곳으로 추천합니다.

 

by RJ디오 2013. 4. 22. 1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