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새끼용 리뷰 입니다.

뭐 제가 새끼용을 여러가지를 다 보유한것은 아닙니다만, 몇가지를 보유하고 있어요.

이번에 보니가 새끼용을 합성해서 더욱 레벨업을 시키던데, 예전에 뽑아놓았던 새끼용들 죄다 버린게 너무 아깝게 느껴지네요. ㅜ.ㅜ

그것들 다 키워놨으면 주력 새끼용들 업그레이드 많이 시켰을텐데 말입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고난 후에 새로뽑은 불속성 새끼용입니다.

아무래도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나타난 크래곤중에서 얼음속성의 크래곤 잡을때 유리하다 싶어서

저렇게 10레벨 만든 후에 쓸모없는 전격형 10레벨이랑 합성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애용하던 연사형 새끼용을 합성해서 12레벨로 만들었구요.

그런데 무속성이라 괜히 합성했다 싶더라구요 -_-

다음에 위에서 봤던 불속성 새끼용을 12레벨 만들고 나면 이거랑 합성해 버릴까봐요 ㅋㅋㅋ

역시 무속성은 별로 안좋아 보입니다.

 

 이번에 새로 뽑았던 생산형 새끼용입니다.

얘는 공격력은 없지만 한번씩 던져주는 아이템이 쏠쏠합니다. ㅋㅋㅋ

화염속성의 새끼용과 이 생산형 새끼용으로 한게임을 해봤습니다.

 

혼자서 찍으면서 게임하는게 참 힘이 드네요 ㅡ.,ㅡ;;

어쨌든 생산형 새끼용으로 드래곤 플라이트 한게임 해봤는데요

한번씩 던져주는 아이템이 쏠쏠합니다.

특히 크래곤 잡기직전 타이밍에 꼭 한개씩 던져주는데요, 동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더블샷을 멋진 타이밍에 하나 던져줘서 크래곤을 아주 수월하게 잡는부분도 나옵니다.

이렇듯 생산형이 공격력이 없더라도 나름 유용한 부분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예전에 참 많이도 뽑았었던 빙결형 새끼용입니다.

그때는 뽑히는 족족 버렸었는데요 ㅋㅋㅋ

지금생각하니 좀 아깝네요.

이번에는 빙결형 새끼용으로 크래곤 잡을때 어떨까 싶어서 동영상을 찍어보았는데요.

뭔가 불속성의 크래곤 잡을때 빙결형이 피해를 퐉! 입히는 느낌이었습니다.

 

문제는 빙결형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멈춰있는 드래곤을 인식을 잘 못하겠더군요.

그래서 막판에 죽을때도 운석 피하려고 했는데 그자리에 빙결탄 맞고 느리게 내려오는 드래곤과 부딪혀 죽었습니다.

이렇듯 빙결형 새끼용도 크래곤 잡을때 나름 유리한 부분은 있더군요.

뭔가 크래곤이 빙결탄 한방 맞으면 좀 둔해지는듯 보이기도 합니다.

 

게임머니가 조금 모였길래 새끼용 또 한번 까봅니다.

뭐가 나올까요?

 

연사형이군요 그런데 물속성이네요?

기존에 있던 무속성 연사형 새끼용보다 훨씬 좋아보입니다.

아무래도 불속성의 크래곤에게 강한 데미지를 줄것 같네요.

이놈하고 저 위의 불속성 새끼용하고 쌍으로 델꼬 다니면 크래곤 잡을때 상당히 유리할듯 합니다.

 

오호! 갑옷입은 크래곤한테도 1.5배의 피해를 입히는군요. 괜춘한데요? -_-ㅋ

그런데요...........

저는 왜 여지껏 수많은 새끼용을 뽑아봤는데 희귀종이 안나올까요? -_-;;

여지껏 희귀종은 뽑아본 역사가 없네요.

남들은 잘만 뽑던데 ㅜ.ㅜ

어쨌든 제가 보유한 몇몇 새끼용들과 함께한 드래곤 플라이트 새끼용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추천클릭과 트랙백, 코멘트 한줄은 블로그 활동하는데 있어서 아주 큰 힘이 됩니다. ^-^

 

by RJ디오 2013. 7. 16.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