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묘기당구 - 당구의 신 묘기당구 동영상

 

와! 진짜 말이 안나오네요. 제가 묘기당구 동영상 여러번 봤지만 그중에 최고인것 같습니다.

오죽하면 유투브에 이 묘기당구 동영상 올리신분께서 제목을 당구신이라고 올렸을까요?

정말 대단하네요.  물로 트릭샷이란것이 미리 위치를 잡아놓고 치는것이고, 또한 이 영상은 대회영상이 아니라

그냥 집에서 혼자 동영상을 찍은거라 몇번만에 성공을 한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런것들 하나하나 따지면 재미가 없겠네요.

아무리 여러번 도전해서 그중에서 성공한것만 이렇게 동영상으로 남겨놓았더라도 정말 대단하단 말 밖에 안나옵니다.

저도 3쿠션 당구 참 좋아하는데, 기왕이면 묘기당구같은 방식으로 샷하는걸 좋아합니다.

물론 늘 그런건 아니구요, 큐걸이 안나오고 그럴때 어쩔 수 없이 재미로 '세이기너?'하고 같이 당구치는 형한테

얘기하믄서 한번씩 칩니다.  물론 성공률은 극히 희박하지요 ㅎㅎㅎ

어쨌거나 정말 멋진 묘기당구 동영상임은 틀림없습니다!!! 멋지네요!!!

 

by RJ디오 2014. 1. 27. 1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