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연타드립(드리프트) 하는방법

 

먼저 키보드와 느린화면이 같이 나오는 아주 친절한 동영상 입니다.

이 동영상을 본다고 연타드리프트를 할 수 있느냐???

과연... 제가 한참 카트라이더 할때에도 이런 비슷한 동영상을 보고 연습 많이 해봤습니다만...

글쎄요... 제가 소질이 없어서 그런지 잘 안되더군요.

결국 안다고 연타드립을 할 수 있는게 아니라 동영상에 나오는것 처럼 할 수 있을때까지

연습을 해줘야 된다는 것입니다.

저는 조금 연습 하다가 포기한 경우구요 ㅋㅋㅋㅋ

어쨌든 예전에 카트라이더 처음할때는 일반 기본 드리프트랑 연타드리프트만 있었는데,

요즘 보니 뭐 커팅이니 최적화니 더블이니 많은 드리프트 기술들이 있더군요.

위의 동영상을 보시면 그런 여러가지 드리프트 하는 방법이 친절하게 잘 나와 있습니다.

 

이번엔 아프리카TV BJ인 김택환씨의 드리프트 강좌 동영상 입니다.

이분은 말로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맨 처음 보여드린 동영상과는 다른 방법으로

잘 배울 수 있을것 같아서 같이 첨부합니다.

단지 경상도 분이라서 사투리가 나오므로 잘 못 알아들으실 수도 있다는 겁니다.

어쨌거나 김택환씨도 연타드리프트 뿐만 아니라 최적화와 더블, 커팅 등등

드리프트의 모든것들을 자세하게 알려 주네요.

나중에 집에서 카트라이더 한판할때 한번 연습해 보아야 겠습니다.

혹시 아나요?  나이먹고 연타드리프트 배우게 될지요 ㅋㅋㅋ

참, 김택환씨가 자꾸 '순부'라고 하는데요 '순간 부스터' 줄임말입니다.

 

by RJ디오 2014. 5. 27. 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