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426 정글의법칙 리뷰입니다. ^^

정글의법칙 뉴질랜드 4월 26일 방송 리뷰인데요.

 

 

 

역대 정글의법칙 사상 최악의 폭우가 내립니다.

먹을거리도 풍부하지 않고, 비를 피할 집도 제대로 지어지지 않은 상황.

 

 

 

폭우 속에서 각종 벌레들과 동침을 합니다.

폭우가 내리는 속에서 정글의법칙 식구들 모두들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는데요.

그나마 새벽에 제작진측에서 추울까봐 담요를 덮어준 뒤로 잠을 조금씩 잤다고 하네요.

 

 

 

결국 헤비레인 경보가 뜨는 바람에 안전을 위해서 최소한의 짐만가지고 철수를 결정하게 됩니다.

그렇지요! 뭐니뭐니해도 가장 중요한것은 안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다음날 거짓말처럼 날씨가 맑게 개입니다.

마치 요즘 한국날씨 같네요.

원래 한국에 봄날씨가 좀 오락가락 하는 경향이 있지 않습니까? ㅎㅎㅎ

어쨌든 날씨가 맑게 개여서 다시 캠프로 이동을 합니다.

 

 

 

이동중에 뉴질랜드 곱등이 웨타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이전 화면에서 웨타를 메뚜기 구워먹듯이 구워먹는 장면이 나옵니다.

굉장히 담백하고 고소하다고 하네요.

 

 

 

드디어 다시 돌아온 정글의법칙 하우스!

막상 해가뜨고 보니 원래 목적인 그늘집을 만들려고 한것이...

 

 

 

오히려 집안에 햇볕이 쨍쨍 들어오는 구조가 되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참 어이없어들 하는데요.

 

 

 

결국 막내 박보영양이 집뒤로 가서는 그곳이 그늘이라고 저렇게 주저앉아서 쉬고 있습니다.

국민여동생급 여배우인 박보영양이 정글의법칙에 와서는 저렇게 망가지네요 ㅋㅋㅋ

 

 

 

집 뒤의 그늘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군요 ㅋㅋㅋ

 

 

 

그리고 우진이에게 카메라가 집중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알고보니 체집해온 후후벌레를 찍기위한 카메라 집중이었네요 ㅋㅋㅋ

우진이 좋다 말었네 ㅋㅋㅋ

 

 

 

후후벌레 뉴질랜드에서는 피넛버터 즉 땅콩버터맛이 나는 애벌레로

나름 관광상품이라고 합니다.

마치 우리나라의 굼벵이를 연상시키는 엄청난 비주얼이네요.

이놈들은 굽지도 삶지도 않고 그냥 생으로 막 먹어주네요. 으윽~

 

 

 

이번에 체집한 후후애벌레는 양이 많아 1인당 다섯마리씩 분배를 해서 먹는군요.

살아있는 애벌레를 막 저렇게 먹는모습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사실 저런곳에서 표류아닌 표류를 하며 먹거리가 풍부하질않아서 저런것도 막 먹게 되겠지만

사실 실제로 제가 저런상황이 닥쳤을때 저런것을 먹을 수 있을지 상상도 안되네요.

 

 

 

먼저 족장인 김병만과 부족장인 리키 김이 시식을 하려고 저렇게 손에다가

후후벌레를 들고서는 먹을 채비를 합니다.

 

 

 

막상 먹으려니 좀 양이 많은가 봐요 서로 피식피식 웃다가

저렇게 눈빛 교환을 하고선 결심을 합니다.

 

 

 

하나둘셋 구령에 두분이 한번에 입에 털어넣으시는군요.

완전 압권입니다.

큼직한 애벌레 다섯마리를 한번에 입에 털어넣다니!!!!

우엑~~~~~~~~~~~~ ㅋㅋㅋㅋㅋ

 

 

 

완전 터지는소리 대박!!!

자~ 그런데 여기서 우리 정법막내인 박보영양은 과연 후후애벌레를 먹었을까요? 안먹었을까요?

ㅋㅋㅋㅋㅋ

직접 보시면 알게 되겠지요.

 

언제나 정글의법칙 보다보니 저도 한번쯤은 저런곳에서 야영을 한번 해봤으면 하는 마음이 듭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것은 저는 텐트와 취사도구, 낚시도구등의 생존도구를 다 갖춘 상태에서 해야 한다는거 ㅋㅋㅋ

전 김병만 족장이 아니니깐요 ^^

 

늘 재밌게 보고 있는 정글의법칙. 한때 박보영양의 매니저의 쓸데없는 발언사건으로 한참 시끄러웠었는데요.

전 그냥반 그냥 술취해서 지껄인것이라고밖에 생각 안합니다.

 

물론 TV방송이기때문에 어느정도의 연출과 과장은 있는것이 당연한대요.

그걸 가지고 참 많은사람들이 본인이 직접 가서 보지도 않았으면서 깠었지요 ㅋㅋㅋ

 

어쨌든 이런 여러가지 루머들이 있더라도 저는 정글의법칙 완팬인것은 분명합니다.

전 1편부터 지금까지 다 봤으니깐요. 앞으로도 늘 새로운곳으로 떠나는 정글의법칙에 대해 기대릴 갖고 보고 있구요.

지금도 정말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정글의법칙 화이팅!!!

 

 

 

by RJ디오 2013. 5. 1.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