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SKT 무제한 요금제 리뷰

요즘 통신사들끼리 무제한 요금제 경쟁이 심하네요.

덕분에 SKT사용중인 저도 덩달아 무제한 요금제로 변경했습니다.

4월말일에 급하게 요금제가 나와서 그런지 홈피에서 조회를 했을때

'망내'부분에서는 그냥 무제한으로 표기가 되어 있었는데요,

문제는 '망외'부분에서 시간이 자꾸 닳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전화면에 가입한 요금제 설명부분에서는 '망내/망외 무제한'이라고 분명히 명시가

되어 있었구요.

그래서 114에 문의를 해보려고 했지만, 아뿔싸! 시간이 너무 늦어버렸어요.

저녁시간이 다 되었더군요.

그래서 제 짐작으로 '아! 오늘 급하게 요금제를 새로 만들어서 서비스하다보니 홈페이지 업데이트가

늦을수도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사실 무제한 요금제 설명부분에서 '망내/망외 통 무제한'이 아니라 '망내/망외 통무제한'이라고

오타까지 있더군요.  급하긴 참 급했나 봅니다 ㅋㅋㅋㅋ

어쨌거나 가격부분에서는 KT 무제한 요금제가 가장 싸지만, 전 KT 완전 싫어하므로 패스하고.

그다음으로 저렴한 LGT를 사용하고 싶지만, 약정기간이 아직 약 10개월가량 남은 관계로 어쩔 수 없이

SKT 를 사용중입니다.

다행히도 저는 3G 가입자인데, 3G에서도 망내/망외 무제한 요금제가 생겨서 그걸 사용하고 있지요.

단, 75 요금제부터 적용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제 요금제 '잔여기본통화조회'화면입니다.

문자도 무제한, 망내/망외 이동전화 음성 무제한.

젤 맘에 드는건 데이타가 8G 라는것입니다.

사실 3G로 데이타 8G 면 무제한이나 다름없지요.

동영상같은건 너무 느려터져서 못 보니깐요 ㅋㅋㅋㅋ

뭐, 약간 비싼것 빼곤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

 

by RJ디오 2013. 5. 3. 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