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4월 개봉 영화 노아 한글자막 예고편

 

기대되는 4월 개봉작 영화 노아의 한글자막 공식 예고편이 떴네요.

벌써 뜬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오늘 처음 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 러셀 크로우가 이번 영화 노아의 주인공 노아역으로 나오네요.

 

홍수가 나서 강이 범람하는 장면인지 뭔지 어쨌던 거대한 물이 사람을 덥치는 장면입니다.

 

이번엔 불바다네요.

 

노아의 방주로 전세계의 동물들이 모입니다.

새들이 하늘을 까맣게 채우며 노아의 방주로 모여드는군요.

 

좀 징그럽긴 하지만, 이번엔 뱀들이 떼를 지어 모여듭니다.

이번 영화 노아 예고편을 보면서 느낀건 역시 영화는 CG가 좋아야 재밌다는 생각입니다.

아무리 유명하고 연기력 뛰어난 배우들이 나와서 탄탄한 스토리로 연기를 하더라두

이번 4월 개봉작인 영화 노아같은 경우 예고편만 보아도 알 수 있듯이 CG가 뛰어나야지만 어설프지 않고

관객들이 영화로 몰입하여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CG가 다는 아니겠지만 제 생각이 그렇다는 거죠. ^^

어쨌거나 이번 4월에 영화 노아가 개봉하면 여친이랑 같이 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원래 안경을 쓰는 사람이라 3D 극장에서 3D 안경쓰고 보는걸 불편해 하는데요.

이번에는 좀 불편하더라도 3D 극장 한번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저런건 3D로 봐줘야 재멋이겠지요?

예고편만 보아도 기대되는 4월 개봉작 러셀 크로우 주연의 영화 노아.

기다려 집니다.

by RJ디오 2014. 3. 20.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