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40322 우리결혼했어요 리뷰 - 홍진영 남궁민 새커플

 

 

거의 1년을 보지않던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를 14.03.22 했던걸 보게 되었습니다.

보니까 잘 모르는 사람이 태반이었습니다. ㅎㅎㅎ

제가 원래 TV를 잘 안보는 편이거든요.

 

보니까 무슨 포카와 구리라는 애칭으로 서로 부르는 커플이 제일 첫번째로 나왔습니다.

이날 보니 웨딩촬영을 하는 날이더군요.

우결에서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웨딩촬영.

아마도 우결보시는 여자분들은 환상에 사로잡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또한 남자분들은 포카로 불리는 저 여자분의 외모를 보고 침을 흘렸을수도...

저도 보니까 참 예뻐보이더군요.

역시 하얀 웨딩드레스 입은 여자가 제일 예뻐보입니다.

 

저기서 구리로 불리는 남자분의 유머로 인해서 포카가 힘든 웨딩촬영인데도 즐겁게 하더군요.

아직 미혼이신 남성분 다음에 피앙세와 같이 웨딩촬영 가신다면 힘들더라도 꼭 유머감각을 발휘하여

힘들어하는 피앙세를 웃게 만들어 조금이라도 즐겁게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는것을 배우셨습니다.

그나저나 자막처럼 유치찬란한데요.

 

어쨌거나 구리가 혼자 웃긴 가면쓰고 있는게 의리에 어긋난다며 포카도 웃긴 가면을 씁니다.

의리하면 김보성이 떠오릅니다.  요즘 이분 유머게시판쪽에서 대세임. ㅎㅎㅎ

 

 

다음으로 가수 우영(남)과 배우로 보이는 세영(여)의 커플이 나왔습니다.

이날은 세영이 녹음실에서 녹음을 하는데 우영이 등장하여 노닥거리더군요.

 

이 커플은 귀엽다는 느낌빼곤 그닥 재미 없어서 스크린샷도 별로 없네요.

우영 세영 커플 팬이시라면 죄송합니다.

 

어쨌거나 이건 제가 본 리뷰니까요. ^-^;;

그나저나 세영씨 참 순수해 보이고 이뻐보였습니다.

같이 영화 보다가 잠들었을때 진짜 귀엽더군요.

 

자! 마지막으로 제가 다시 우결을 보게된 계기가 된 홍진영 남궁민 커플이 나옵니다.

미리보기에 나온 우리 홍진영이 얼굴이 왜 저렇게 나왔담;;; 지못미;;;

어쨌거나 요즘 예능쪽으로 홍진영이 재밌고 유쾌하고 애교넘치는 입담으로 많이 나오는것 같더군요.

유투브에서 참 많이 봤습니다.

어떤 케이블의 한 채널에선 고정으로 홍진호와 같이 나오기도 하더군요.

거침없는 입담과 애교로 볼때마다 아빠미소가 지어집니다.

사실 예전에 사랑의 배터리로 데뷔했을때 팬이었기도 합니다.

당시에 팬클럽 가입도 했었는데, 제가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다 보니 팬클럽 활동도 거의 못하고 결국 탈퇴.

그냥 혼자서 멀리서만 바라보며 아직도 좋아만 하고 있습니다.

 

남궁민 홍진영 커플의 첫만남 장면 입니다.

이장면 캡처 하려고 몇번을 되돌려 봤는지 ㅋㅋㅋ

하단에 2014년 MLB 류현진이 첫 선발 소식도 보이네요. 호주에서 했지요?

 

알고봤더니 두분은 같은동네 사람이었습니다.

둘다 논현동에서 거주중.

홍진영씨 좋아하지만 어디사는지는 이때 처음 알았네요.

이때도 역시나 유쾌하고 애교넘치는 홍진영씨 보고 흐뭇해 했습니다.

 

새커플의 첫 미션으로는 단골가게로 가라는 것이었습니다.

촬영한날이 좀 추웠었나 봅니다.

남궁민씨도 목폴라를 입고 나올정도 였으니까요.

그래서 홍진영씨가 감기예방 차원에서 매운음식을 파는 가게로 남궁민씨를 이끌었는데요.

 

알고봤더니 매운닭발 가게였습니다.

아무리 털털한 성격이라고 하더라도 홍진영씨 첫만남에서 너무한거 아닌가 싶었는데요.

보통 첫만남에서 파스타나 아니면 스테이크 같은 음식을 먹질않나요?

그게 깔끔해 보이고 냄새도 크게 부담없으니까요.

그런데 역시나 우리 과감한 진영이는 닭발집으로 가상남편을 끌고 옵니다. ㅎㅎㅎ

 

그런데 평소에 홍진영씨는 맵지않은 국물닭발을 즐겨먹었다는데,

이날은 아주 매운맛을 갖다줘서 어쩔 수 없이 씁~ 씁~ 하면서 홍진영씨가 매운닭박을 먹습니다.

역시 상남자인 남궁민씨는 크게 맵지않다는 투로 맛있게 같이 먹는데요.

먹다 말고 스마트 폰으로 홍진영을 검색하는 남궁민씨.

가상아내 홍진영의 비키니 사진보고 입꼬리가 자연스레 올라갑니다. ㅎㅎㅎ

제가 봐도 너무나도 이쁘게 잘 나온 사진이더군요.

저는 벌~~~써 그 사진 봤었지요.

어쨌든 요즘 재밌는 입담으로 아빠미소 짓게 만드는 우리 진영이 덕에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오죽하면 우결에서 우리 진영이 나온다고 1년넘게 안보던 프로그램을 다시 보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두분 기대를 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우리 진영이 사랑의 배터리 충주호수직캠 버전 하나 올려드리고 오늘 140322 우리결혼했어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by RJ디오 2014. 3. 28. 1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