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40329 우리결혼했어요 리뷰 - 홍진영 남궁민

 

오늘은 그저께 MBC에서 방영했었던 우리결혼했어요 140329 리뷰를 하겠습니다.

3월22일 부터 홍진영 남궁민 커플이 새로 나오게 되어서 홍진영 팬으로서 안 볼 수 없죠.

그래서 매주 보고 가능하면 이렇게 리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먼저 포카, 구리 커플 이야기가 먼저 나왔는데요.

이날은 포카가 구리의 건강을 챙겨주는 의미로 건강 주스를 만들어서 먹이려고 합니다.

 

 

여기서 역시나 구리의 장난끼 발동.

구리 자신은 당근과 토마토만 넣어서 평소에 먹는다고 그것만 넣으라고 하네요.

그래서 포카는 의심하면서도 넣어달라는데로 넣어주는데요?

그 맛은???

 

바로 웃음이 절로 나오는 그런 맛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구리의 장난끼는 늘 포카를 당황스럽게 만드는 군요 ㅋㅋㅋ

 

이날은 지난주에 했었던 웨딩촬영 사진이 도착해서 같이 보는데요.

역시 인물좋은 두사람이 찍어서 그런지 사진들 하나하나가 화보같았습니다.

 

그렇게 나온 포카 구리의 웨딩 사진들을 벽에 장식도 하고...

 

이날은 포카의 생각대로 과일주를 만들었습니다.

과일주 만드는 내내 구리의 장난끼가 늘 보여졌는데요.

과연 저 술들이 맛이 좋을지 걱정이 될 정도였습니다. ㅋㅋㅋ

 

자 이번엔 제가 좋아하는 우리 홍진영 남궁민 커플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지난주에 매운 닭발집에서 맛나게 냠냠하고서는 다음 데이트 장소로 출발을 하게 됩니다.

 

이에 홍진영 남궁민 두사람이 공통적으로 생각했던 길거리 데이트를 미션으로 주게 되는데요.

 

데이트중에 각자 하고 싶었던 것들을 적어놓은것도 보입니다.

남궁민씨는 아내와 손잡고 걷다 뽀뽀하기... 이건 너무 빠르잖어요!??

우리 홍진영은 남편이 길거리에서 나만을 위한 노래 불러주기... 여자들의 로망이죠?

 

그렇게 길거리 데이트 장소로 이동중 홍진영양의 갑작스런 남궁민씨의 볼 터치 스킨쉽.

남궁민씨 당황스러우면서도 좋았겠어요. 부럽네요 -_- 부러워요~~~

 

드디어 길거리 데이트를 시작한 새신랑, 새신부...

둘다 대학로에서 길거리 데이트를 하고 싶어했다고 차안에서 그러더군요.

시작부터 공통점이 상당히 많은 커플인것 같습니다.

 

그러는 중 위에서 보셨다 시피 남궁민씨는 아내와 손잡고 데이트를 하고자 먼저 손을 내밉니다.

그래서 둘이서 손잡고 데이트를 시작하는데요.

이때 우리 홍진영양 얼굴이 참 이뻤습니다.

수줍은듯, 좋은듯, ㅋㅋㅋㅋㅋ 부럽네요. -_- 부러워~

  

그렇게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다가 소극장에서 어린이 뮤지컬 놀이도 하고

그러던 중 홍진영양이 바라는 길거리에서 나만을 위한 노래 불러주기를 남궁민씨가 스스로

노래를 너무 못한다고 하여 소극장 안에서 먼저 불러주게 됩니다.

 

지난번에는 제가 동영상을 직접 찍은것을 몇개 올렸었는데요.

그게 저작권 때문에 바로 삭제가 되는 바람에 이번 리뷰에서는 아에 시도도 하지 않겠습니다.

그래서 저작권 문제없는 유투브 동영상 짧은것 하나 올려 드리겠습니다.

 

내용은 닭발 먹다가 호칭에 대한 얘기가 나왔었는데 어떤 호칭으로 할껀지에 대한 짧은 동영상 입니다.

보시다시피 소극장 안에서 대화를 나누네요.

요즘 홍진영양이 예능 대세인거 같습니다.

여기저기 많이도 나오드라고요...

이상으로 부러운 커플들의 이야기 140329 우리결혼했어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by RJ디오 2014. 3. 31.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