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손당구의 달인 조문환 프로 예술구 시연

 

이 영상은 예전에 TV로 본 기억이 납니다.

동영상 올리신분이 2007년 SBS 3쿠션 코리아오픈 이라고 친절하게 적어 놓으셨네요.

항간에 몇몇 생각없는 기자들이 TV에 출연한 지명수배자 손당구 달인 조모씨를 조문환 프로로 착각하여

어처구니없는 오보를 낸적이 있었는데요.

뭐 이제는 다들 조문환 프로와 강도로 지명수배된 손당구 달인 조모씨는 다른 사람인것을 아시겠지요.

어쨌거나 간만에 조문환 프로의 손당구가 생각이 나서 유투브에 검색을 해보니 아니나 다를까 올라와 있네요.

알고봤더니 멕시코의 어떤분도 손당구로 유명한 분이 있다고 하더군요.

정말 당시에 조문환 프로의 손당구 예술구 시범을 보고 지인들과 당구장에 가서 한번씩 저걸 흉내내어 봤는데요.

그냥 평범한 파이브 앤 하프 시스템으로 돌려도 득점하기가 너무나도 힘들다는 것만 깨달았습니다.

손당구 아무나 하는게 아니더군요 ㅎㅎㅎ

어쨌거나 이런방법으로 예술구를 하시는 분도 있다는 것을 소개하고자 이렇게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저는 지인들의 권유로 중대 점수를 150 -> 200점으로 올리고, 대대도 15 -> 17점으로 올렸는데요.

다들 아시죠? 당구점수는 한번 올리면 다시는 못 내린다는거 ㅋㅋㅋㅋ

문제는요 저렇게 점수 올릴때는 한참 칠때라서 그닥 걱정이 없었는데요.

점수 올리고 나서는 점수 올린 그날 제외하고는 한번도 당구를 쳐본적이 없네요. ㅋㅋㅋ

이거 지인들에게 당한거 아닌가 몰러요~ ㅎㅎㅎ

제가 좀 점수가 지인들에게 비해서 짜긴 하지만 그건 그네들이 당구를 잘 안쳐서 그런거지

객관적으로 따져서 제 점 수가 짠건 아니었거든요 ㅋㅋㅋ

어쨌거나 3쿠션 당구 참 좋아라 하는데 편하게 같이 즐길만한 사람이 없네요 ㅎㅎㅎ

낯가림도 좀 있어서 동호회 활동 같은것도 잘 못하겠고 ㅋㅋㅋㅋ

결국 전에 같이 당구 치고 놀던 선후배밖에 없는데 말이죠 ㅎㅎㅎ

아! 얘기가 좀 옆길로 많이 새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__)

손당구 예술구 조문환 프로님의 신기한 예술구 시연 재밌게 보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y RJ디오 2014. 3. 24. 1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