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구JLPT학원 방학 때 다녀보아요



대구JLPT학원 제이앤씨어학원 홈페이지 : www.lovejnc.com


요즘 날씨가 무더운데 특히나 대프리카 대구는 그 열기가 더욱 심해지는 것 같네요.

더위 조심해야 할 것 같은데 학생들은 다행히 방학이 있죠. ㅎㅎㅎ

방학동안 여행도 가고싶고 이것저것 할것도 많겠지만 그중에 외국어 공부로 일본어도 많이 공부하며 자격증까지 준비를 하죠.

JLPT 시험이 1년에 7월과 12월에 걸쳐 2번밖에 없기 때문에 한번 시험에 실패를 하면 다음 기회를 노려야만 해요. ㅜ.ㅜ

그리고 특히나 N2 이상만 원하는 현시점에서 일본어 공부는 미리미리 시간을 두고 천천히 하는게 좋습니다.



주위에서 일어공부하시는 분도 있고 저도 하고 있는데 

자격증취득까지 되는 괜찮은 대구JLPT학원 추천해드려야 겠습니다.

제가 알아본 곳 중에서 동성로에 제이앤씨어학원이 있습니다.

학원 입구부터 깔끔하고 시설도 좋은 게 우선 눈에 들어봅니다.

특히 위의 문을 열고 들어가자 마자 일단 시원~~~!!! 합니다. 하하하



이곳은 일어공부를 처음 시작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개별적으로 상담선생님이 상담을 모두 해주고 있어요.

자신의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레벨 테스트도 할 수 있고 원하면 무료청강도 가능하네요.

또 히라가나를 모르는 일본어 1도 모르는 사람도 일어를 배울 수 있게 왕기초반이 있습니다.

그러니 일본어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누구나 걱정없이 공부를 시작할 수 있지요.

특히 무료청강 부분을 잘 활용 한다면 학원을 선택할때 큰 도움이 되리라 예상합니다.



히라가나부터 배우고 기초문법을 제대로 잘 배워놔야 원어민수업까지 잘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이곳 커리큘럼을 보니 기초부터 쳬계적으로 8단계까지 세부적으로 잘 나눠져 있고 자격증반인 JLPT반도 있더라구요.

취업준비로 JLPT도 많이들 취득하는듯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개별 상담을 잘 해주고 자격증반도 있으니 잘 알아보시면 될 듯 합니다.



수업은 90분씩 격일로 하는데요, 매월 초에 개강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수업때 레벨테스트를 합니다.

그래서 레벨테스트를 통과해야지만 다음레벨로 올라가서 수업을 들을 수 있으니 이부분 참고를 해야하구요.

또 레벨테스트란게 수업 안 빼먹고 조금씩 예습복습만 열심히 하면 누구나 통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수강인원은 소수정원이라 복잡하지 않아서 좋구요, 제일 좋은건 폐강이 없다는 것입니다.

기껏 학원 잘 알아보고 수업 며칠 듣다가 수업인원 적다고 폐강 하는 곳이 거의 대부분이지만 이곳은 폐강이 없어서 마음 편해요.



그리고 같은 수업을 하루에 4~5타임 하기 때문에 오전 또는 오후 자유롭게 수업시간 선택이 가능 하더군요.

또 수업시간을 정해놓고 학원을 다니는게 아니라 그 4~5타임 중에서 매일 아무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

이 부분이 좋아서 확실히 결석을 안하게 되는것 같아요.

또 수업이 어려우면 같은 수업을 한번 더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반복해서 들은적은 없으나 이부분도 잘 알아두면 좋을것 같아요.

또 갑자기 일이 생겨서 수업을 못듣게 된다면 휴강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부분은 상담할때 자세히 알아보시면 될겁니다.



대구JLPT학원 찾아보면 별로 많지가 않은데 그 중에서 프리타임제 반복수업 휴강 되는 제이앤씨어학원을 보니 마음에 듭니다.

모두 전문 강사선생님이 수업을 해주시니 믿고 수업을 들을 수 있고, 또 이번 방학을 맞아서 수강료 할인해택도 많이 해준다고 하니 일본어 공부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잘 알아 보시길 바래요.



대신 방문 전에는 전화로 상담예약을 해야 할인해택을 준다고 하네요.

자세한 부분은 홈페이지에 나와 있으니 한번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동성로 통신골목에 있는 ABC마트 건물에 제이앤씨어학원이 위치하고 있어요.

대구JLPT학원 제이앤씨어학원 알아보실 분들 위해서 연락처와 홈페이지 주소를 한번 더 남깁니다.

대표번호 : 053-214-1590

홈페이지 : www.lovejnc.com




by RJ디오 2017. 6. 21.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