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배스루어낚시 미노우 고르는 방법




출처 : https://youtu.be/VsVHZnnkY9Q

유튜브에 별별게 다 올라와 있습니다.

악기레슨 부터 낚시레슨, 본인들의 취미 등등...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채널인 꿀팁배스의 배스낚시 좋은 미노우 고르기(입문자 ver.)

를 선택하여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PD랑 반말로 대화하면서 주저리주저리 하는 모습들이 조금 그렇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좋은정보를 많이 주시는 분이라 저도 나름 참고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

미노우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미노우가 뭔지 알아봅시다.

▶▶▶ 미노우란?

(제가 설명하는것 보다는 네이버 지식백과가 훨씬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퍼왔습니다.)

출처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965897&cid=42900&categoryId=42900


위 이미지에서 빨간 동그라미가 쳐진 부분의 투명한 플라스틱 조각을 '립'이라고 합니다.

저 위의 꿀팁배스 배스루어낚시 미노우 고르는 방법 동영상에서 이형근님이 말씀하신

립의 길이 1cm당 통상 1m 정도의 수심에서 미노우가 움직인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 이미지에서 설명한 샐로우러너 = 숏빌 미노우 / 디프다이버 = 롱빌 미노우 라고 보시면 됩니다.

립이 짧은걸 숏빌이라고 하고 립이 긴것을 롱빌이라고 하더군요.




이 외에도 추가적으로 조금 더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백과의 모든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클릭 ▶▶▶ 미노우란?


봄은 미노우의 계절이란 말이 있을 정도로 배스가 미노우에 반응을 많이 합니다.

저는 예전에 인터넷에서 3천원 짜리 미노우를 구입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포퍼와 숏빌미노우, 그리고 조인트 미노우를 구입해서 낚시를 했었는데요.

당시엔 루어낚시 왕초보때라서 포퍼를 제외하고는 모두다 수장시켜 버렸었어요.

그래도 포퍼를 가지고 여름부터 초가을까지 많은 손맛 봤었습니다.


※ 낚시도중 발생한 쓰레기는 모두 되가져 오는 멋진 낚시인이 됩시다.



by RJ디오 2017. 3. 31. 11:57
| 1 |